메인메뉴 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


CATCH

캐치뉴스


LG그룹 전격 비교! 연봉 TOP3는?기업비교

12,067

24-01-04

LG그룹은 국내 10대 대기업 중 하나로 계열사를 무려 61개나 보유하고 있는데요. 신입채용은 3, 5, 7, 9월에 각각 수시채용을 진행하고 경력채용은 수시로 직무별 채용을 진행해요. 그럼 LG 계열사 중 평균연봉이 가장 높은 계열사 TOP3는 어디일까요? 이 기업들의 현직자 평가는 어떨까요? 함께 확인해 보시죠!



💸LG그룹 계열사 평균연봉 TOP3💸


(이미지를 클릭하면 LG그룹 타 계열사를 포함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평균연봉 순위는 각 기업의 사업보고서 정보를 반영하여 업데이트했습니다.


✔️1위 LG화학: 1억 2,000만 원

1위는 평균연봉이 무려 1억 2,000만 원인 LG화학이 차지했어요. LG화학은 석유화학사업, 첨단소재사업, 생명과학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어요. 에너지·화학 업종 평균연봉이 4,237만 원인 것을 고려하면 훨씬 높은 수준이에요. 

LG화학 기업분석리포트 확인하기(클릭) 


✔️2위 LG전자: 1억 1,200만 원

2위는 평균연봉 1억 1,200만 원의 LG전자가 차지했어요. LG전자는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을 생산 및 판매하고 이외에도 광학솔루션, 자동차 부품 등 여러 가지 사업을 함께 운영하고 있어요. 전기·전자 업종 평균연봉은 3,842만 원으로 LG전자는 평균에 비해 훨씬 높아요.

LG전자 기업분석리포트 확인하기(클릭) 


✔️3위 LG CNS: 1억 900만 원

3위는 평균연봉 1억 900만 원인 LG CNS가 차지했어요. LG CNS는 종합 IT서비스 기업으로 클라우드, AI빅데이터, 보안 사업 등을 운영하고 있어요. 솔루션·SI·CRM·ERP 업종 평균연봉은 4,034만 원으로 LG CNS가 훨씬 높은 수준이에요.

LG CNS 기업분석리포트 확인하기(클릭) 



💗LG그룹 계열사 현직자 평가 TOP3💗


(이미지를 클릭하면 LG그룹 타 계열사를 포함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직자 순위는 캐치의 현직자 리뷰 점수를 기준으로 선정했습니다. 


✔️1위 LG화학: 82점

1위를 차지한 기업은 LG화학이에요. 특히 근무시간/휴가 항목의 점수가 가장 높았는데요. 현직자들은 장점으로 "유연근무제를 시행하고 휴가 사용이 자유롭다.", "안정적인 회사이다."라고 언급했어요. 반면 단점으로는 "업무량이 많다."라고 말했어요. 

LG화학 현직자리뷰 확인하기(클릭) 


✔️2위 LG CNS: 81점

2위를 차지한 기업은 LG CNS이에요. LG화학과 마찬가지로 근무시간/휴가 항목의 점수가 가장 높았어요. 현직자들은 장점으로 근무시간/휴가 외에도 "조직문화가 수평적이다.", "타 조직으로의 이동이 자유롭다."라고 말했어요. 반면 단점으로는 "팀별로 사무실 위치 및 환경 등 근무조건에 차이가 있다."라고 언급했어요.

LG CNS 현직자리뷰 확인하기(클릭) 


✔️3위 LG전자: 80점

3위는 LG전자였는데요. 1, 2위 기업과 마찬가지로 근무시간/휴가 항목의 점수가 가장 높았어요. 현직자들은 장점으로 "유연근무제를 시행하고 연차 사용이 자유롭다."라고 말했어요. 반면 단점으로는 "업무 강도가 비교적 높다."라고 언급했어요.

LG전자 현직자리뷰 확인하기(클릭) 

알짜기업 숨은 정보 CATCH

목록보기

기업비교의 기사 더보기

더보기 +

관심기업 채용공고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