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넷째 주, 2025 신입·경력 채용 총정리
현대오토에버, KBS미디어, 넥센타이어 등… 주요 대기업 채용 본격화
하나펀드서비스, 직무별 두 자릿수 규모 채용
상위권 채용 플랫폼 진학사 캐치(www.catch.co.kr)는 2025년 주요 기업들이 신입 및 경력 채용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고 밝혔다. 채용을 진행 중인 기업은 현대오토에버, KBS미디어, 넥센타이어, 하나펀드서비스, 다우기술, 용마로지스 등이다.
현대오토에버는 ‘2025년 하반기 신입 개발자 집중 채용’을 8월 4일까지 진행한다. 모집 직무는 차량전장SW, SW플랫폼/모빌리티, 스마트팩토리, IT솔루션 등이다. 공통 지원 요건은 학사/석사 학위 소지자 또는 8월 졸업예정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등이며, 전공 제한은 없다. 전형절차는 △서류접수/ACT △코딩테스트 △1차 면접전형 △2차 면접전형 △채용검진 △입사 순으로 진행된다.
KBS미디어는 8월 4일까지 ‘2025년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모집 직무는 콘텐츠 유통, 더빙PD, DBA, 글로벌 유튜브 기획이다. 공통 지원 자격 요건은 입사 예정일(2025년 10월 13일) 이후 정상근무 가능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등이며, 세부 자격요건과 우대사항은 채용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AI 역량검사 △1차 실무전형 △2차 임원면접 △신체검사 △최종합격 순이다.
넥센타이어는 8월 11일까지 ‘2025년 하반기 영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부문은 국내영업으로, 영업지역 거래처 매출/판매/운영 관리를 담당하게 된다. 필수 자격 요건은 운전면허 보유자, 영업사원의 열정을 가진 자이며, 영업 경험자는 우대하여 채용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접수 △AI역량 검사전형 △1차면접 △2차면접 △최종입사 순으로 이뤄진다.
하나펀드서비스는 8월 3일까지 직무별 두 자릿수 규모로 ‘신입 및 경력 채용‘을 실시한다. 모집 직무는 리츠 회계 및 행정사무, IT기획, IT 개발, 기획/재무회계 등이다. 공통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교 졸업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등이며, 하나금융그룹 프로젝트/공모/연수 수료자는 우대하여 채용한다. 전형방법은 △서류심사 △실무면접 △임원면접 △채용검진 후 최종합격 순이다.
다우기술은 ‘2025년 신입/경력 대규모 인재 채용’을 7월 28일까지 실시한다. 모집 직무는 개발, 엔지니어, 기획, 마케팅, 영업, 경영지원 등이다. 공통 자격 요건은 신입은 대졸 이상, 경력직은 전문대졸 이상 및 관련 경력 2년 이상이 필요하다. 그 밖에 직무별 세부 사항은 채용 공고를 확인해야 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 △면접 전형 △인적성검사 △입사 순이며, 경력의 경우 실무과제와 심층 면접 전형이 추가된다.
용마로지스는 8월 3일까지 ‘7월 각 부문별 신입 및 경력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부문은 사업전략, TPL 영업, 택배전략 등이다. 공통 자격요건은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기졸업자 또는 2025년 8월 졸업예정자 등이며, 직무별 자격 요건과 우대사항은 채용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필요시) △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