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


CATCH

캐치뉴스


KT그룹 전격 비교! 연봉 TOP3는?기업비교

3,979

24-03-20

KT그룹의 KT가 '2024년 대졸신입 채용(클릭)'을 시작했습니다. KT그룹은 KT외에도 다양한 분야의 계열사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KT그룹 계열사 중 평균연봉이 가장 높은 계열사 TOP3는 어디일까요? 이 기업들의 현직자 평가는 어떨까요? 함께 확인해 보시죠!



💸KT그룹 계열사 평균연봉 TOP3💸

(이미지를 클릭하면 KT그룹 타 계열사를 포함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평균연봉 순위는 각 기업의 사업보고서 정보를 반영하여 업데이트했습니다.


✔️1위 비씨카드: 1억 800만 원

1위는 평균연봉이 무려 1억 800만 원인 비씨카드가 차지했어요. 비씨카드는 41개 고객사와 3200만 회원 그리고 국내 최대 규모 가맹점과 국제 브랜드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어요. 은행·금융 업종 평균연봉은 5,432만 원으로 높은 편이지만 그중에서도 비씨카드는 최상위권이에요.

비씨카드 기업개요 확인하기(클릭)

비씨카드 면접후기 확인하기(클릭)


✔️2위 KT: 1억 300만 원

2위는 평균연봉 1억 300만 원의 KT가 차지했어요. KT는 5G 서비스 뿐만 아니라 AI, Big Data, Cloud 등 다양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어요. 네트워크·통신 업종 평균연봉이 4,928만 원에 비하면 훨씬 높은 수준이에요. KT는 2024 대졸신입 채용 외에도 다양한 경력 채용을 진행하고 있어요.

KT 분석리포트 확인하기(클릭)

KT 면접후기 확인하기(클릭)

KT 진행 중인 채용공고 확인하기(클릭)


✔️3위 KT스카이라이프: 9,204만 원

3위는 평균연봉 9,204만 원인 KT스카이라이프가 차지했어요. KT스카이라이프는 국내의 유일한 위성방송사업자로 전국 방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방송·언론 업종 평균연봉이 4,810만 원인 것에 비하면 훨씬 높은 수준이에요.

KT스카이라이프 분석리포트 확인하기(클릭)



💗KT그룹 계열사 현직자 평가 TOP3💗

(이미지를 클릭하면 KT그룹 타 계열사를 포함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직자 순위는 캐치의 현직자 리뷰 점수를 기준으로 선정했습니다. 


✔️1위 비씨카드: 82점

1위를 차지한 기업은 비씨카드예요. 특히 연봉/복지 항목의 점수가 가장 높았는데요. 현직자들은 장점으로 "워라밸이 좋고 5년마다 1개월간 안식휴가를 갈 수 있다.", "눈치 볼 필요 없이 칼퇴 가능하다."라고 언급했어요. 반면 단점으로는 "일이 힘들 때가 있다."라고 말했어요. 

비씨카드 현직자리뷰 확인하기(클릭)


✔️2위 KT: 80점

공동 2위를 차지한 기업은 KT예요. 특히 근무시간/휴가 항목의 점수가 가장 높았어요. 현직자들은 장점으로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근무할 수 있다.", "안정적이다."라고 말했어요. 반면 단점으로는 "연봉 상승률이 낮은 편이다."라고 언급했어요. 

KT 현직자리뷰 확인하기(클릭)


✔️2위 KT스카이라이프: 80점

또 다른 공동 2위는 KT스카이라이프이었는데요. 특히 조직문화/분위기 항목의 점수가 가장 높았어요. 현직자들은 장점으로 "워라밸이 매우 좋은 편이다.", "복장이 자유롭고 연차 사용이 자유롭다."라고 말했어요. 반면 단점으로는 "업무 특성상 스트레스가 있다."라고 언급했어요.

KT스카이라이프 현직자리뷰 확인하기(클릭)


알짜기업 숨은 정보 CATCH

목록보기

기업비교의 기사 더보기

더보기 +

관심기업 채용공고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