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츠서비스 채용공고 CS/CX 운영 담당자 채용

모집부문

모집부문 상세내용

CS/CX 운영 담당자

[주요 업무]

  • 운영 이슈 판단 및 해결방안 도출 및 개선
  • KPI 달성을 위한 개선 활동 진행
  • 운영 품질 향상 및 프로세스 개선
  • CALL CHAT MAIL 고객 채널 운영 관리
자격요건
  • 고객센터 관리 지표에 대한 이해 능력이 우수하신 분
  • 운영 정책 및 시스템 개선 경험이 있는 분
  •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해 주도적으로 참여하거나 진행한 경험이 있는 분
  • CX/CS 관련 업무 3년 이상의 경력이 있으신 분
우대사항
  • 온라인 커머스 또는 배달서비스 비즈니스에 대한 이해도가 있으신 분
  • 논리적인 사고력을 바탕으로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갖춘 분
  • 고객 중심의 서비스 마인드 보유하신 분
  • Zendesk 활용이 가능하신 분
  • 비즈니스 영어 활용이 가능하신 분

전형방법

서류전형
전화면접
대면(화상)
면접
최종합격

접수기간 및 방법

  • 접수기간 : 채용시 마감
  • ※ 정확한 마감일정은 반드시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 접수방법 : 본사 홈페이지 지원

전형 절차 및 참고사항

  • 전형   절차
  • 전형 절차는  직무별로  다르게 운영될 수 있으며,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전형 일정 및 결과는 지원서에 등록하신 이메일로 개별안내드립니다. 
  • 참고   사항
  • 본 공고는 모집 완료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보훈대상자 및 장애인 여부는 채용 과정에서 어떠한 불이익도 미치지 않습니다.
  • 직급과 담당 업무 범위는 후보자의 전반적인 경력과 경험 등 제반사정을 고려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경이 필요할 경우, 최종 합격 통지 전 적절한 시기에 후보자와 커뮤니케이션 될 예정입니다.
  • 채용 및 업무 수행과 관련하여 요구되는 법령상 자격이 갖추어지지 않은 경우 채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고용 형태는 정규직이며, 근로관계 개시일부터 12주의 수습 기간이 진행됩니다.

  • 개인정보 처리방침
    쿠팡 그룹은 입사지원자 개인정보 처리방침(아래 링크)에 따라 귀하의 개인정보를 수집하여 처리합니다.
    ttps://www.coupang.jobs/kr/privacy-policy/

  • 서류반환정책
  • 본고지는 『채용절차의공정화에관한법률』제11조제6항에 따른 것 입니다.
  • 당사 채용에 응시한 구직자 중 최종 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당사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당사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 위2항 본문에 따라 채용 서류 반환 청구를 하는 구직자는 채용 서류 반환 청구서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 3 호 서식]를 작성하여 이메일 ( recruitingops@coupanges.com ) 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 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립니다. 이 경우
    등기우편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당사는 위2항 본문에 따른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로부터 180 일간 구직자가
    제출한 채용서류 원본을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
  • 단, 위 1항 내지 4항의 내용은 대한민국의 노동 관계 법령이 적용되는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그 이외의 경우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채용 및 업무 수행과 관련하여 요구되는 법령상 자격이 갖추어지지 않은 경우 채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