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CX 운영 담당자 | [주요 업무] - 운영 이슈 판단 및 해결방안 도출 및 개선
- KPI 달성을 위한 개선 활동 진행
- 운영 품질 향상 및 프로세스 개선
- CALL CHAT MAIL 고객 채널 운영 관리
자격요건- 고객센터 관리 지표에 대한 이해 능력이 우수하신 분
- 운영 정책 및 시스템 개선 경험이 있는 분
-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해 주도적으로 참여하거나 진행한 경험이 있는 분
- CX/CS 관련 업무 3년 이상의 경력이 있으신 분
우대사항- 온라인 커머스 또는 배달서비스 비즈니스에 대한 이해도가 있으신 분
- 논리적인 사고력을 바탕으로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갖춘 분
- 고객 중심의 서비스 마인드 보유하신 분
- Zendesk 활용이 가능하신 분
- 비즈니스 영어 활용이 가능하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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