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아이엠] 고객 서비스 (아키텍트:랜드 오브 엑자일) 채용

 고객 서비스
(아키텍트:랜드 오브 엑자일) 채용

모집부문

모집부문상세내용

고객 서비스

(아키텍트:랜드 오브

엑자일)

직무 Summary

하이브IM에서 준비하고 있는 신규MMORPG 게임의 론칭 준비 및 라이브
서비스에서의 CS 업무를 모두 준비하는 분을 모시고자 합니다.

-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론칭을 위해 필요한 CS의 다양한 제반 업무를 담당,
  수행합니다.

- 이를 위해 필요한 경쟁 MMORPG 게임의 분석, 시장 조사, 유저 동향 파악
  등을 통해 트렌드 변화를 감지하고 재미, 유저 니즈를 파악하며 인사이트
  도출 및 아이디어 제안 등 프로젝트에 필요한 요소들을 개발팀과 함께
  만들며 서비스를 준비합니다.

- 함께 성공한다는 믿음으로 프로젝트를 담당하는 모든 유관부서와의
  긴밀한 소통 및 협업을 통해 프로젝트 업무가 원활히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주요 업무책임]

・외주사 CS 가이드 및 관리

CS 정책 및 프로세스 수립

고객센터 구축 및 세팅

결제, 대외민원 처리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한 VOC 수집/관리/개선

유관부서 및 외주사 커뮤니케이션

각종 라이브 이슈 확인/전파/대응을 통한 정상화

각종 툴 사용을 통한 CS 후속 처리 대응


[필수 자격요건]

・학력 무관

3년 이상의 게임 운영/CS 업무 경험이 있으신분

MMORPG 장르 게임을 집중적으로 플레이해보신 분


[선호 자격요건]

・외주사 관리 경험, CS 실무 처리에 대한 교육 경험이 있으신 분

고객센터 세팅 경험이 있으신 분

결제 프로세스와 개인정보 처리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게임 시장 및 트렌드와 이슈에 민감하신 분

논리적인 문제 해결 능력과 글 작성 능력이 뛰어난 분 


[필요역량]

・게임 론칭 및 라이브 서비스 업무에 대한 이해

업무 완성도에 대한 높은 기준

주어진 업무에 대한 강한 책임감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능력


[우대사항]

・장애인 및 국가보훈대상자는 지원 시 관련법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접수기간 및 방법

  • 접수기간 :  채용시 마감
  • 접수방법 : 본사 홈페이지 지원 

주의사항

  • 제출자료와 채용 프로세스 전반에서 허위사실 및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됩니다.
  • 모든 채용은 수시채용으로, 합격자가 발생할 경우 공고가 조기마감될 수 있습니다.
  • 모든 면접은 일대일, 혹은 다대일로 진행되며 시간은 최대 1시간 가량 소요됩니다.
  • 포지션에 따라 채용 프로세스가 변경 또는 추가될 수 있습니다.
  • 중복 지원은 가능하나, 서류 전형에 합격할 경우 채용담당자와 사전 논의가 이뤄집니다.
    (복수 포지션 동시 진행 불가)
  •  채용 전형 중 궁금하신 항목은 하이브 채용 FAQ 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IN TOGETHER PROGRAM

  • 모든 신규 입사자는 온보딩을 위한 Win Together Program을 진행합니다.
  • 자세한 설명은 HOW WE WORK > Win Together 내용을 참고해 주십시오.
  • 프로그램 기간 동안 급여 및 복리후생에 차등은 없습니다.
  • 최종 평가결과가 사내 기준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