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채용공고광고 세일즈 매니저 - 카카오페이
광고 상품에 대한 대면 광고 영업 채용

조직 소개

  • 광고사업팀은 카카오페이의 다양한 광고 상품을 통해 광고 비즈니스 전반을 담당하며, 광고 영업 전략과 실행, 광고주 및
    대행사 대상 광고 상품 제안 등의 전략적인 의사결정을 진행하고 있어요. 더불어 카카오페이의 다양한 금융 사업이 광고 비즈니스와
    연계될 수 있도록 고민하고 있어요. PM, 서버, iOS, Android, FE, UI, 디자이너, 데이터분석가, 사업, 마케터, 운영 등
    다양한 직군이 함께 힘을 합쳐 효과가 좋은 광고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요.

모집부문

모집부문상세내용

광고 세일즈 매니저

카카오페이 광고 상품에
대한 대면 광고 영업


업무내용

  • 카카오페이 광고 상품 영업 전략 수립 및 실행, 타겟 리스트와 매출 관리, 광고주와 대행사
    관리를 통해 매출을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는 체계를 수립해요.
  • 광고주 / 대행사 니즈에 최적화된 광고 제안서 작성/ 영업/ 프리젠테이션으로 신규
    광고 매출을 창출해요.
  • 광고 시장과 채널 니즈에 맞춘 프로모션을 기획하여 매출을 증가할 수 있는 방법을
    마련하고 실행해요.
  • 광고주와 대행사 영업을 통해 카카오페이의 광고 영향력을 확대해요.
  • 다양한 내부 부서와 협업을 통해 보다 광고주에게 보다 가치있는 상품과 서비스 제안을 확장해요.

지원자격

  • 매체사/AD Tech 분야에서 광고 영업, 광고 대행사 환경에서 근무 경력이 5년 이상이신
    분을 원해요.
  • 신규 광고주, 파트너사 관리 경험이 많거나 자신 있는 분을 원해요.
  • 광고 비즈니스의 생태계, 디지털 광고 상품과 플랫폼에 대한 이해가 높으신 분을 원해요.
  • 영업 전략을 기획하고, 빠르게 실행에 옮기실 수 있는 분을 원해요.

우대사항

  • 다양한 대행사, 렙사, 광고주 등의 채널을 통해 실제 영업 매출 성장 경험이 있으신 분이 좋아요.
  • DSP 광고 플랫폼 사용 경험이 있고, 퍼포먼스 광고에 대한 이해가 높으신 분이면 좋아요.
  • 광고 비즈니스에서 영업과 업셀링을 통해 실제 매출과 성과를 만들어본 경험이 있는 분이 좋아요.
  • 다양한 광고 데이터 활용에 경험이 많거나 능숙하신 분이면 좋아요.

전형방법

서류전형 1차 인터뷰
2차 인터뷰 처우협의 최종합격

접수기간 및 방법

  • 접수기간 : 채용 시 마감
    ※ 정확한 마감일정은 반드시 홈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 접수방법 : 본사 홈페이지 지원

지원서 작성 tip

  • 광고 세일즈 성과를 내기 위해 본인이 주도적으로 진행한 프로젝트가 있다면 구체적으로 적어주시면 좋아요.
  • 광고주/대행사와 딜을 통해 달성한 성과 (수치적인 성과, 신규, 증액 등)가 있다면 구체적으로 적어 주시면 좋아요.
  • 광고주/대행사/렙사 등 협업 사례나 경험이 있다면 구체적으로 적어주시면 좋아요.

유의사항

  • 카카오페이 직원 중 추천인이 있을 경우, 추천인 성명을 기재해주세요.
  • 해당 공고는 상시 영입으로, 채용 완료 시 조기마감될 수 있어요.
  •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기재 사실이 발견될 경우, 불합격 또는 입사가 취소될 수 있어요.
  • 보훈대상자 및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는 관계법령에 따라 우대해요.
  • 장애나 국적 등에 관계없이 온전히 지원자의 역량 기반으로 평가를 진행하고 있어요.
  • 경력사항은 지원서에 기재하여 주신 내용 기준으로 인정되므로, 누락없이 기재하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