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직무 |
입사하시면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 e커머스 매출 성장을 위한 디지털 마케팅 및 컨텐츠 전략 수립
- 디지털 컨텐츠 기획/제작 및 데이터 기반 광고 집행
- 인플루언서 시딩 및 소셜 채널 인지도 관리
- 타깃 국가 리서치 기반 브랜드 마케팅활동 및 e커머스 채널 운영 진단
- 다양한 데이터 기반 종합적인 분석(매체, 소셜분석 툴, e커머스 채널, GA 등)
이런 분을 기다립니다 - 학위: 학사 이상 (전공은 무관합니다.)
- 경력: 디지털 마케팅 및 유관 경험이 3~12년 있으신 분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실무 경험 2년 이상 포함) - 직영몰 또는 글로벌 마켓플레이스(Amazon, Qoo10, Rakuten, Shopee,
Tiktok Shop 등)에서 디지털마케팅을 기획/운영하고 관련 데이터를 분석해 보신 분 - 직영몰 또는 글로벌 마켓플레이스의 브랜드 컨텐츠 고객경험을 최적화하기 위
한 다양한 기획과 시도를 해보신 분 - 글로벌 인플루언서 시딩 및 관련 에이전시/플랫폼 협업 경험이 있으신 분
- 다양한 디지털 아젠다를 주도적 파악하고 업무에 적용 시도를 하시는 분
- 내외부 파트너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을 이끌어 내시는 분
이런 역량/경험이 있으면 좋아요 - 뷰티 브랜드 e커머스마케팅 또는 디지털마케팅 경험
- 영어 또는 일본어 능통자(비즈니스 회화 가능자)
-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경험
- e커머스 마케팅 전반을 진단하는 전략기획 또는 컨설팅 경험
- AI 툴 기반의 광고 소재 제작 및 최적화 경험이 있으신 분
지원서에 이런 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 지원서 상 직무기술 항목은 위 공고 내용과 부합하는 본인의 주요 경험/ 프로젝트 등을 중심으로 작성해 주세요. - 자기소개서 항목 중 인사평가 내용은 아래와 같이 작성해 주세요. (평가가 없는 경우 해당 사유 작성) - 평가를 받은 기업의 평가제도(등급/수준) 설명 - 본인의 평가 '등급' 표기(문장이 아닌 '등급' 표기) - 해당 평가에 대해 부연할 설명 작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