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 결제 기술지원 |
이런 업무를 해요 (주요 업무) - 온/오프라인 제휴사(가맹점, PG, VAN, 솔루션사 등)와 연동을 위한 기술 지원
(개발가이드, 연동, 테스트 등) - 제휴사의 기술적 문제들을 빠르게 해결할 수 있도록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가이드 및 Best Practice 제공
- 외부 기관과 기술적인 업무 협의 및 서비스 요구사항 조율
- PAYCO 사업/영업/개발 실무 부서와 협력하여 고객 서포트
- API 연동 관련 가이드 및 기술문서 작성
이런 분들을 찾고 있어요 (자격 요건)
- IT 기술과 결제 관련 분야에서 2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하신 분
- 제휴사를 비롯하여 다양한 팀 간의 효과적인 업무 협력을 위한 유연한 커뮤니케이션 및 대인관계
능력을 보유한 분 - 오류 원인분석을 통한 트러블슈팅 업무를 경험해보신 분
- 기술 프로젝트 진행 및 관리 경험이 있는 분
- 주도적으로 문제를 정의하고 적절한 대안을 제시할 수 있는 역량을 가지신 분
이런 분이면 더 좋아요 (우대 사항)
- 제휴사와의 기술지원 및 협업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 서버 및 클라이언트 개발(앱 또는 웹) 업무 경험을 가지고 계신 분
- 온라인 및 오프라인 결제서비스에 대한 이해도를 가지고 계신 분
-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에서 여러 업무를 효과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