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채용공고 사무보조 계약직 채용

모집부문

모집부문자격요건

사무보조

채용내용

  • 모집부문 : 사무보조 (업무 지원)
  • 근무지역 : 우리카드 광화문 본사
  • 모집인원 : 0명
  • 담당업무 : 
         - 우리카드 사우회 사무지원 업무
         - 본사 5층 라운지 및 회의실 관리 업무
         - 각종 행사지원 업무 등 

응시자격

  • 성별 : 제한없음
  • 나이 : 제한없음
  • 자격요건 : 
        - '국가보훈관계 법령'에서 정한 취업대상자(입사지원서 작성 시 보훈 번호 기입 필수)
        - 해외여행 및 당사 채용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 장애인 대상자는 관련 법에 의거 우대
  • 우대사항 : 
        - 컴퓨터 관련 자격증(MS Office, 컴퓨터 활용능력, ITQ 등) 보유자

접수기간 및 방법

  • 접수기간 : 2024.07.11.(목) 10:00 ~ 2024.07.22.(월) 18:00
  • 접수방법 : 홈페이지 지원

전형방법

서류전형 면접 신체검사 최종합격

제출서류

  • 제출서류는 2차면접 참석시 제출
  • 편입의 경우 편입 전 성적증명서 포함
  • 공통서류
      - 최종학교 졸업(예정)증명서 원본(석,박사학위 이상 소지자는 학부 포함)
      - 최종학교 성적증명서 원본(석,박사학위 이상 소지자는 학부 포함)
      - 주민등록초본 원본(남성지원자에 한하여 병역사항기재분 포함)
      - 기본증명서 원본
      - 경력증명서 원본 및 건강보험자격득실 확인서
      - 최근 3년간 및 직전월 기준 최근1년 갑근세 증명원
         ※ 모든 서류는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미표기로 발급, 혹은 삭제
  • 해당자 제출서류
     - 취업보호대상자 증명서 원본
     - 장애인증명서 원본
     - 학위취득증명서(석사학위이상) 원본
     - 해당 자격증 사본
        ※ 모든 서류는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미표기로 발급, 혹은 삭제

기타

  • 자격요건 미달 또는 제출서류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이 취소됩니다.
  • 문의사항은 우리카드 채용 홈페이지 內 QnA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