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시터Pro] 고객상담원

접수기간 : 2024.03.14 - 채용시 마감

모집부문 담당업무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고객상담원
  • 아웃바운드 Call
    • Pro 서비스를 신청한 부모님들께 다음 단계 이용 방법 안내
    • 시터회원 대상 Pro 서비스 안내
[자격요건]
  • 아웃바운드 Call 경험이 있으신 분
  • 구글시트 등 기본적인 문서 작업이 가능하신 분
  • 시간 약속을 잘 지키고 책임감 있게 근무할 수 있으신 분
[우대사항]
  • 아웃바운드 Call 경험이 풍부하신 분

근무조건

  • 고용형태 : 계약직 3개월 (3개월 만근 후 연장 논의)
  • 급여 : 회사내규에 따름
  • 근무 시간 : 문의 응대를 위해 9-6시 고정 근무시간이 요구됩니다.
  • 근무지역 : 서울 강남구

전형단계

  • 서류전형 > 1차 면접 (면접) > 최종합격

지원방법

  • 접수기간 : 2024.03.14 - 채용시 마감
  • 접수방법 : 홈페이지 접수
  • 자소서 : 이력서에 본인의 경험을 포함한 자기소개를 필수로 포함하여 제출해주세요.

복리후생

  • 보상·수당
    4대보험, 명절선물/귀향비
  • 휴가·휴직
    연차, 시간제 연차, 경조휴가제, 반차, Refresh휴가, 창립일휴무, 노동절휴무, 산전 후 휴가, 육아휴직, 남성출산휴가, 보건휴가
  • 조직문화
    수평적 호칭사용, 야근강요 안함, 자유복장, 노 타이
  • 교통·식사
    야간교통비지급, 점심식사 제공, 음료,간식 제공
  • 교육·행사
    도서구입비지원, 신입사원OT
  • 생활·건강
    건강검진
  • 사내시설
    휴게실

기타 유의사항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17104061785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