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


CATCH

캐치뉴스


메리츠화재, 한화, 이랜드 외… 상반기 대기업 채용 활발채용정보

1,120

24-04-11

4월 둘째 주 대기업 채용속보

메리츠화재해상보험, 한화생명금융서비스 등 금융권 신입사원 채용

이랜드리테일 ENR 5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진행


11일 취업콘텐츠 플랫폼 진학사 캐치(www.catch.co.kr)가 상반기 대기업 신입사원 채용이 활발하다고 밝혔다. 대표적인 기업으로는 메리츠화재해상보험, 한화생명금융서비스, 이랜드리테일, 셀트리온, DB하이텍 등이 있다.



메리츠화재해상보험에서 이달 19일까지 ‘2024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장기상품, 장기U/W, 가정모델, 회계 등이다. 학사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대졸신입 초임은 약 5,900만 원이며 서울 강남 본사에서 근무 예정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전형 △2차 면접전형 △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이다.


한화생명금융서비스에서 이달 15일까지 ‘2024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영업마케팅이며 주요업무는 개인영업 관리 등이다. 학사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전공은 무관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접수 △1/2차면접 △인턴십 △입사 순이다. 24년 7~8월 인턴실습 후 25년 1월 입사 예정이다.


이랜드리테일에서 이달 23일까지 ‘2024 상반기 ENR 5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점장, 영업관리, 영업MD, 온라인MD, 마케팅, 인사 등이다. 온라인 채용설명회&상담회가 이달 12일, 17일에 진행될 예정이며 참여 시 서류전형 가산점을 부여한다. 학사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전공 및 경력 제한이 없다. 채용절차는 △서류접수 △인적성검사 △1차면접 △인턴십 △최종입사 순이다. 인턴십 후 정규직 전환 심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셀트리온에서 이달 21일까지 ‘2024 직무별 수시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연구개발, HR, SCM, 재무회계, 품질 등이다. 학사 이상 학위 소지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입사지원 △서류전형 △1차면접 △인성검사 △최종면접 △건강검진 △최종합격 순이다. 채용 시 입사일 기준으로 90일의 수습 기간 적용 예정이다.


DB하이텍에서 이달 22일까지 ‘2024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R&D, 생산, 품질 등이다. 학사 이상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직무별로 필수, 우대사항이 상이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전형 △면접전형 △채용검진 △입사 순이다.


알짜기업 숨은 정보 CATCH

목록보기

채용정보의 기사 더보기

더보기 +

관심기업 채용공고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