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


CATCH

캐치뉴스


2022년을 여는 대기업 채용 채용정보

10,723

21-12-29

2022년에도 대기업은 활발히 채용 진행 중 

현대모비스, 한화시스템, 롯데케미칼 외 주요기업 신입 및 인턴 모집 


29일 취업정보사이트 캐치 (www.catch.co.kr)의 채용공고에 따르면 2022년을 맞이하며 대기업은 활발히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현대모비스, 한화시스템, 롯데케미칼, LG전자, 한화테크윈, DL이엔씨, 현대머티리얼에서 채용을 진행 중이다. 


 


■ 현대모비스: 5시 PC-OFF 제도, 워라밸을 원한다면 ~1/9  

현대모비스에서 2021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모집분야는 일반직 품질, 연구직 AV, 연구직 IVI의 3개 분야이다. 지원자격은 2022년 2월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으신 분, 2019년 12월 25일 이후 공인 영어성적을 보유하신 분이라면 모두 지원 가능하다. 전형의 절차는 지원서 접수, 인적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채용검진을 거쳐 입사하게 된다. 지원서는 1월 9일 24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다.  


■ 한화시스템: 자율출퇴근, 자율복장제도 자유로운 분위기를 원한다면 ~1/14 

한화시스템에서 2022년 상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하고 있다. 모집분야는 제품기술, HW, SW, 기계, 전원의 5개 분야이다. 지원자격은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 2022년 8월 졸업 예정이거나 기졸업자, 학점 평균 2.5이상, 어학성적 보유자라면 모두 지원 가능하다. 전형의 절차는 1월 14일 금요일 15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한 지원서 접수, 1~2월 중 1, 2차 면접을 통해 인턴 합격자가 선정되고 3~5월 인턴십 이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 채용이 진행된다. 이외 직무 별 업무 및 우대조건은 공고를 참고하길 바란다.    


■ 롯데케미칼: 높은 연봉, 안정적인 직장을 원한다면 ~1/7 

롯데케미칼에서 2021년 12월 일반전형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경영지원 (서울, 충남, 전남), 영업관리, 기술영업, 생산관리 (전남, 충남, 울산, 프로젝트), 생산지원_기계 (충남, 울산), 생산지원_전기 (전남, 울산), 연구개발, 소재 디자인, IT기획/운영이다. 채용절차는 지원서 접수, 서류전형, 인적성진단, 1/2차면접, 건강검진을 통해 입사하게 된다. 지원서 접수는 1월 7일 16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 LG전자: 워라밸과 사람이 좋은 곳에서 근무하고 싶다면 ~1/16 

LG전자에서 2022년 자동차 전장 SW 분야 채용연계형 인턴 채용을 진행 중이다. 모집 조직은 VS사업 본부로 상세 내용, 전공 등은 공고를 참고하여야 한다. 전형의 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건강검진, 공통사용전형 이후에 최종적으로 선발된다. SW 분야의 경우에는 온라인을 통해 SW 코딩테스트를 추가적으로 진행한다. 서류는 1월 16일 23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다.  


■ 한화테크윈: 자율출퇴근제, 채움휴직 등 워라밸과 성장이 중요하다면 ~1/17 

한화테크윈에서 2022년 채용전제형 인턴을 모집하고 있다. 모집 직무는 AI 연구소, SW 개발의 카메라 개발, 영상관제 개발, HW 개발의 회로설계와 기구설계가 있다. 지원자격은 22년 2월 졸업자 및 기졸업자, 인턴십 8주 후 정규 입사 가능자라면 모두 지원이 가능하다. 전형의 절차는 서류접수, 실무면접, 임원면접, 채용검진을 통해 인턴을 선발하고 인턴십 기간 이후 평가를 통해 정규 입사하게 된다.  


■ DL이엔씨: 안정적이고 초봉 높은 대기업을 원한다면 ~1/7 

DL이엔씨에서 2022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모집은 주택, 토목, 플랜트, 경영지원 분야에서 진행하고 있다. 지원요건은 4년제 이상 대학 졸업자로 22년 3월 입사가 가능한 자, 해외근무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라면 모두 지원이 가능하고 관련 수상경력, 인턴경험 보유자는 우대하여 채용한다. 전형의 절차는 서류전형, AI종합역량검사, 면접, 신체검사 순으로 진행되며 서류는 1월 7일 24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다.  


■ 현대머티리얼: 무역 및 환경에 관심이 있다면 ~1/10 

현대머티리얼에서 2022년 신입사원 및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중이다. 신입이 지원가능한 분야는 글로벌사업개발팀과 재무팀이다. 지원자격은 4년제 이상 태학 졸업자, 외국어 우수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자라면 모두 지원이 가능하고 관련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거나 국가 보훈대상자는 우대하여 채용한다. 전형의 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 실무진 면접, 2차 경영진 면접, 건강검진을 통해 최종 합격하게 된다. 지원서는 1월 10일 17시까지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할 수 있다. 


더 많은 채용정보를 원하시면 클릭!

  



알짜기업 숨은 정보 CATCH

목록보기

채용정보의 기사 더보기

더보기 +

관심기업 채용공고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