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


CATCH

캐치뉴스


건설, 철강, 금속 분야 외 주요기업 채용속보 채용정보

2,561

21-12-22

12월 넷째 주 건설, 철강, 금속 분야 모집 공고 많아

대기업, 개발자 모집 경쟁 치열 


22일 취업정보사이트 캐치 (www.catch.co.kr)의 채용공고에 따르면 건설, 철강/금속, 엔터 분야 채용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대표적으로 대우건설, KCC건설, 한화건설, 금호건설, 현대제철, 고려아연, 이베이코리아, 카카오뱅크, SM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에서 채용을 진행 중이다. 


 


[건설 분야] 

■ 대우건설: 3끼, 숙소 제공 등 복지가 훌륭한 건설기업에서 근무하고 싶다면   ~ 1/3 

대우건설에서 2022 상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하고 있다. 채용 분야는 토목, 건축, 기계, 전기, 안전, 재무, 사업, 일반사무의 8가지 분야이다. 지원 자격은 2022년 4월 입사 가능 자, 4년제 학위 취득자, 해외여행 결격사유가 없는 자, 병역을 마쳤거나 면제된 자, 공인어학성적보유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고 관련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으면 우대하여 채용한다. 지원서 제출은 1월 3일 24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12월 27일 ~ 29일에는 관련 직무 및 채용 상담이 진행되니 참여해보는 것도 좋겠다. 


■ KCC건설: 따뜻하고 가족 같은 건설기업에서 근무하고 싶다면 ~ 1/3 

KCC건설에서 2022년 대졸 신입사원을 채용 중이다. 모집부문은 건축, 전기, 설비, 개발, 건축영업, 관리, 경영정보, 영업관리의 8개 부문이고 총 두 자리 수 규모의 채용이다. 자격요건은 평점 3점이상, 토익 650점 이상 또는 토익 스피킹 5등급, 오픽 IL이상 성적 소지자여야하고 관련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거나 외국어 능력이 우수한 경우 우대하여 모집한다. 전형의 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 및 면접전형, 채용검진을 거쳐 최종 합격하게 되고 서류지원은 1월 3일 17시까지 온라인을 통해 가능하다.  


■ 한화건설: 긴 유급휴가, 칼퇴근 등 자유로운 분위기의 건설기업에서 근무하고 싶다면  ~ 12/27 

한화건설에서 2022 상반기 채용연계형 대졸 신입 채용을 진행 중이다. 모집분야는 개발, 풍력, 건축, 토목, 플랜트, 경영관리의 6가지 분야이고 두 자리 수 규모로 채용한다. 전형의 절차는 서류전형, 1,2차면접, 8주간의 인턴십, 신체검사를 통해 최종 합격하게 된다. 지원서 접수는 12월 27일 월요일 오후 3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영어성적 우수자, 장교 전역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장애인 및 보훈대상자에 해당할 경우 우대해서 모집한다.  


■ 금호건설: 탄탄하고 안정적인 건설기업에서 근무하고 싶다면 ~ 12/28 

금호건설에서 2022년 상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모집부문은 건축시공, 기계시공, 전기시공, 주택영업, 토목시공, 플랜트(기계), 플랜트(전기), 안전관리, 경영관리의 9개 부문이다. 각 전형에 관련된 자격증을 소지한 경우 우대해서 모집하고 안전관리의 경우 자격증 소지가 필수이다. 전형의 절차는 서류전형, 온라인직무적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건강검진을 거쳐 최종 합격하게 된다. 서류는 12월 28일 오후 6시까지 자유양식의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철강/금속] 

■ 현대제철: 초봉 높고 복지 탄탄한 기업을 원한다면 ~ 1/2 

현대제철에서 2021년 신입/경력 채용을 진행중이다. 신입이 지원가능한 부문은 경영지원의 인사관리, 급여/보상기획, 교육기획과 IT운영/관리 부문이다. 전형의 절차는 서류전형, 온라인 인성검사 및 AI역량검사, 면접 및 신체검사를 통해 최종 합격하게 된다. 서류접수는 1월 2일 23:59까지 현대제철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채용과정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현대제철 유튜브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 고려아연: 안정적이고 근무환경 좋은 기업을 원한다면 ~ 12/27 

고려아연에서 2022 신입 공개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모집분야는 서울근무 재무/회계, 총무, 영업과 울산근무 인사, 총무, 물류, 생산관리, 보안, 안전, 전기, 연구소가 있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채용검진 후 최종 합격하게 되며 서류접수 후 전원을 대상으로 고려아연의 인재상에 부합하는지를 평가하는 바이오 데이터 검사를 실시한다. 지원은 12월 27일 17시까지 고려아연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개발직무] 

■ 이베이코리아: 코딩에 자신 있다면 전공, 학력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가능  ~ 12/28 

이베이코리아에서 신입 개발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이번 공채는 전공과 학력에 상관없이 뛰어난 코딩 역량을 가진 자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한 블라인드 채용방식이다. 모집인원도 작년의 2배 이상으로 채용규모를 늘렸다. 전형의 절차는 서류접수, 코딩테스트,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선발하게 된다. 서류접수는 12월 28일 24시까지 지원 사이트에서 가능하고 이력서나 자기소개서를 작성할 필요 없이 지원 직무, 이름, 연락처, 이메일만 입력하면 지원이 완료된다.  


■ 카카오뱅크: 자유롭고 유연한 조직에서 근무하고 싶다면  ~ 1/2 

카카오뱅크에서 TECH INTERNSHIP 채용연계형 인턴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서버개발자, 금융 IT 개발자, 데이터 사이언티스트의 세 분야이다. 해당 공고에 합격하게 면 2개월 인턴 기간을 거쳐 평가를 통해 정규직으로 전환하게 된다. 전형의 일정은 서류접수, 코딩 테스트, 1,2차 면접을 통해 합격자를 가려낸다. 서류접수는 1월 2일 24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엔터] 

■ SM엔터테인먼트: 훌륭한 아티스트와 함께 창의적으로 근무하고 싶다면 ~ 12/28 

SM엔터테인먼트에서 2021 4분기 정기채용을 진행중이다. 모집부문은 프로듀싱, 매니지먼트, 마케팅, 경영전략의 4분야이다. 각 모집분야에 따라 자격요건이 상이하기 때문에 지원을 원하는 경우 공고를 참고하여야 한다. 전형의 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하게 된다. 지원서는 12월 28일 24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이 가능하다.  


■ JYP엔터테인먼트: 자유로운 분위기, 좋은 복지제도의 기업에서 근무하고 싶다면  ~ 12/28 

JYP엔터테인먼트에서 2022년 각 부문 공개채용을 진행 중이다. 모집 부문은 JYP Three Sixty MD, JYP Three Sixty 마케팅, JYP Three Sixty 디자인, JYP Three Sixty 재무회계의 네 분야이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인성검사, 임원면접, 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서는 12월 27일 24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이 가능하다.  


더 많은 채용정보를 원하시면 클릭!

 

 

알짜기업 숨은 정보 CATCH

목록보기

채용정보의 기사 더보기

더보기 +

관심기업 채용공고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