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



삼성, 하반기 4급 신입사원 채용 시작채용정보

2,8920

삼성그룹 4급(전문대졸) 신입사원 채용 속보  

삼성물산, 호텔신라, 삼성전자판매, 삼성웰스토리 등 


29일 취업정보사이트 캐치(www.catch.co.kr)의 채용 공고에 따르면 삼성그룹 일부 계열사가 2021년 하반기 4급 신입사원 채용을 시작했다. 이번에 모집을 하는 곳은 삼성물산, 호텔신라, 삼성전자판매, 삼성웰스토리 등이다. 



■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2021년 4급 신입사원 채용’을 시작했다. 모집부문은 파크기술(전기), 파크기술(기계/차량 정비), 골프 조리사, 골프 식음서비스, 조경관리 부문이다. 전형절차는 지원서 제출, 서류전형, 직무적성검사, 면접전형, 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으로 이뤄진다. 지원서는 8월 5일 목요일 오후 5시까지 당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 가능하다. 지원자격으로는 2021년 8월 졸업예정자 또는 이전 졸업자이다.  


■ 호텔신라는 ‘2021년 TR부문 4급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중이다. 모집부문은 정보보안 직무다. 전형절차는 지원서작성, 서류전형, 삼성직무적성검사, 면접전형, 건강검진, 최종합격 순으로 이뤄진다. 지원서는 8월 5일 목요일 오후 5시까지 당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 가능하다. 지원자격은 전문학사 졸업 또는 졸업 예정인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전공은 무관하지만, 컴퓨터공학, 정보통신, 정보보안 관련 학과인 자를 우대한다.  


■ 호텔신라에서 ‘2021년 호텔&레저부문 4급 신입사원 채용’을 시작한다. 모집부문은 시설, 안전 환경, 웨딩 마케팅 분야이다. 전형절차는 지원서작성, 서류전형, 삼성직무적성검사, 면접전형, 건강검진, 최종합격 순으로 이뤄진다. 지원서는 8월 5일 목요일 오후 5시까지 당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 가능하다. 지원자격으로는 2021년 8월 이전 전문학사 이상 졸업 또는 졸업 예정인 자이다. 모든 분야에서 직무 관련 전공자를 우대한다. 


■ 삼성전자판매에서 ‘2021년 하반기 4급 신입사원 채용’을 시작한다. 모집부문은 영업 직무이다. 전형절차는 지원서접수, 서류전형, 직무적정검사, 면접전형, 건강검진, 최종합격 순으로 이뤄진다. 지원서는 8월 5일 목요일 오후 5시까지 당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 가능하다. 지원자격으로는 2021년 8월 이전 전문학사 이상 졸업 또는 졸업 예정인 자이다.  


■ 삼성웰스토리에서 ‘2021년 하반기 4급 신입사원 채용’을 시작한다. 모집 직무는 영업/운영지원 직무이다. 전형절차는 지원서 작성, 서류전형, 직무적성검사, 종합면접, 채용검진, 합격발표 순으로 이뤄진다. 지원서는 8월 5일 목요일 오후 5시까지 삼성웰스토리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 가능하다. 지원자격으로는 전문학사, 상경 관련 전공자로서 2021년 8월 졸업예정자 또는 이전 졸업자이다. OA/회계 관련 자격자를 우대한다.  


진학사 캐치 김정현 소장은 “신입채용 가뭄기에 삼성그룹 하반기 4급 채용에 대한 취준생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며 “이번 4급 채용은 전문대 졸업(예정)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니, 선발 기업과 직무를 잘 살펴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도움말=캐치(CATCH)

알짜기업 숨은 정보 CATCH

목록보기

채용정보의 기사 더보기

더보기 +

스크랩 기업 채용공고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