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본문 바로가기


CATCH

캐치뉴스


문과생 기 살리는 식품유통기업 채용 문 열려… 빙그레, GS홈쇼핑 외채용정보

1,757

21-04-12

- 4월 셋째 주 주요기업 신입 채용 속보 

- 빙그레, 오비맥주, GS홈쇼핑, 홈플러스 외


12일 취업정보사이트 캐치(www.catch.co.kr)의 채용 공고에 따르면 빙그레, 서주제과, 홈플러스, GS홈쇼핑, 오비맥주에서 인턴-신입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 빙그레에서 2021년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채를 시작한다. 모집 부문은 관리, 연구, 생산, 영업, 마케팅 부문이다. 전형 단계는 지원서 제출 후 AI면접, 1차 면접, 2차 면접 순으로 이뤄진다. 지원 자격으로는 4년제 학사 학위 이상의 소지자 및 8월 졸업 예정자이다. 접수 기간은 4월 16일 금요일 오후 5시까지이다. 지원은 빙그레 당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 서주제과에서 2021년 영업팀 신입 및 경력 사원을 채용 이다. 채용 일정은 서류 제출, 1차 합격 순으로 이뤄진다. 지원자격으로는 정규 4년제 대학 졸업한 자, 주 2회 지방 출장 가능한 자, 장거리 운전 가능한 자 그리고 2021년 5월 중순부터 근무 가능한 자이다. 접수 기간은 4월 25일 24시까지이다. 지원 방법은 서주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이력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해당 메일 주소로 제출하면 된다. 


■ 홈플러스에서 채용연계형 대졸 인턴을 채용 중이다. 모집부문은 상품 부문이다. 지원자의 전공은 무관하지만, 학사 이상의 학위 소지자 또는 2021년 8월 졸업 예정자 및 2021년 5월 인턴쉽 프로그램 참여 가능한 사람이어야 한다. 접수 기간은 4월 20일 화요일까지이고, 면접은 그 다음 달인 5월에, 인턴쉽은 5월 말부터 8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접수는 온라인으로 당사 채용사이트에서 가능하다. 


■ GS홈쇼핑에서 채용연계형 인턴을 모집 중이다. 모집 부문은 경영지원 부문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접수, 인적성 검사, 실무 면접, 임원 면접, 인턴쉽, 최종 Review, 입사 순으로 이뤄진다. 지원 자격은 국내외 4년제 대학교 기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 중 인턴십 근무(6월 중순), 7월 초 입사가 가능한 사람이다. 접수 기간은 4월 20일 화요일 24시까지이다. 지원 방법은 GS SHOP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지원 가능하다. 


■ 오비맥주에서 2021년 SET/GMT Intern을 채용 중이다. 모집분야는 Korea Supply Excellent Talent (SET) 인턴과 Korean Global Management Trainee (GMT) 인턴이다. 채용은 마감될 때가지 진행된다.


진학사 캐치 김정현 소장은 “인문계열 취준생들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꿈꾸는 식음기업과 유통기업들의 채용이 시작되었다.”며 “자소서나 면접에서 해당 기업에 대한 관심도를 묻는 경우가 많으니, 대표 상품이나 시장 상황에 대해 충분히 알고 지원하는 것이 전략이다”고 말했다. 


도움말=캐치(CATCH)


공고명 클릭시 해당 공고로 바로이동 

알짜기업 숨은 정보 CATCH

목록보기

채용정보의 기사 더보기

더보기 +

관심기업 채용공고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