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SK인포섹, 영업그룹 신설 등 조직개편…올해 20% 성장 목표

연합뉴스 2019.04.25 11:12:27

109 0

SK인포섹, 영업그룹 신설 등 조직개편…올해 20% 성장 목표 이용환號 첫 조직개편…'영업 강화', '협업 시너지 확보', '전문성 강화' 무게

(서울=연합뉴스) 최현석 기자 = SK인포섹은 이용환 대표 체제 출범 후 첫 조직개편을 단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조직개편은 '영업력 강화', '협업 시너지 확보', '전문성 강화' 세 가지 방향에 초점을 맞췄다고 SK인포섹이 설명했다.

이를 통해 매출 2천401억원을 기록한 작년 대비 20% 성장을 달성할 방침이다.

우선 영업력 강화를 위해 사업조직에 나뉘어 있던 영업 조직을 하나로 통합해 대표이사 직속 '영업그룹'을 만들었다.

협업 시너지 확보와 전문성 강화를 위해 사업조직 내 '담당'이라는 조직도 신설했다. 담당은 컨설팅 1, 2, 3팀을 컨설팅 담당으로 통합하거나 클라우드처럼 신규 사업 분야에 필요한 인력을 한 곳으로 모은 조직이다.

인공지능(AI), 관제 자동화 등의 고도화와 관제 사업을 책임질 플랫폼 담당과 SOC 담당 조직도 만들었다.

사업조직 간 시너지 확보를 위해 기존 인더스트리(Industry) 서비스센터와 플랫폼(Platform) 센터의 예하 조직을 정비했다.

이용환 SK인포섹 대표는 "올해는 SK ICT 패밀리로 편입된 원년이자 5G 시대에 꼭 필요한 융합 보안의 게임 체인저로 자리매김해야 하는 중요한 해"라며 "이번 조직개편으로 경영목표를 달성하고, 업계 리딩 기업으로서 지위를 공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harrison@yna.co.kr

<연합뉴스 긴급속보를 SMS로! SKT 사용자는 무료 체험!>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