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우로
스크롤하세요

KT

2020 ver.

2,2732

KT 2020 ver.

  • 개요
    한 눈에 보는 기업정보
    어떤 기업일까?
  • 뉴스캐치
    기업이 말하는 기업정보
    최신이슈캐치
  • 심층분석
    경쟁사 비교
    종합분석
  • 취업캐치
    기업문화는 어떨까?
    생생채용정보

한 눈에 보는
기업정보

#기업개요#현직자이야기#종합분석

2,2732

KT2020 ver.

기업개요

고객

인터넷 사용자

자사

KT

경쟁사

SK텔레콤
LG유플러스

종합분석

STRENGTH
최대 클라우드 사업자
WEAKNESS
5G 무선국 투자 구축 최하위
OPPORTUNITY

유료방송 시장점유율 규제 폐지

THREAT
통신비 인하 목소리 높아질까 우려

사업개요

ICT
64.7 %
금융
12.3 %
위성방송서비스
2.6 %
기타
20.4 %

재직자가 본 KT

81

조직문화분위기
83
연봉복지
80
커리어성장
79
근무시간휴가
84
경영진비전
77

"안정적이다. 워라벨은 비교불가로 좋음."

"(현재까지는) 고용안정성 양호, (당분간은) 망하지 않을 산업군"

분위기가 대체로 편안한 것과 직원들은 좋은 사람들 많은 편"

"앞으로의 성장이 의문이며 연봉이 아쉽다.. it관련 먹거리를 얼른 찾아야할듯"

"아무 계획 없는 경영진, 조직에 따라 야근 많을 수 있음"

"결국 영업/기술 쪽이 아니면 장기적으로 살아남기 힘들다"

어떤 기업일까?

#무엇을 파는 회사일까

2,2732

KT2020 ver.

무엇을 파는 회사일까?

(주)케이티는 유선전화, 무선전화, 초고속인터넷 등 통신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이며, 종속기업으로는 신용카드사업(비씨카드), 전기통신업, 위성방송서비스, 해외투자업 등을 영위하는 다양한 기업이 있다.

ICT 64.7 %
이동전화, 초고속인터넷, IPTV, 전용회선, 유선전화, 기업 솔루션
금융(비씨카드(주)) 12.3 %
신용카드 전반 사업
위성방송서비스(㈜케이티스카이라이프) 2.6 %
유료방송 플랫폼이 다채널방송서비스를 제공하고 가입자를 확보하는 사업
기타 20.4 %
위성서비스 사업, 부동산 산업, 콘텐츠 사업, 음악산업, 보안산업 등

기업이 말하는
기업정보

#어떤 사업을 했을까

2,2732

KT2020 ver.

KT의 현황은?

#사업보고서

국내 최초 기가 인터넷 상용화

KT는 국내에서 가장 먼저 1Gbps의 속도를 제공하는 기가 인터넷을 상용화하였다. 이를 통해 가격 중심의 혼탁한 경쟁상황 속에서도 품질 경쟁을 통해 시장을 주도하며 업계 선두를 유지하고 있다. KT는 2020년 5월 인터넷가입자 900만을 돌파하며 기가 인터넷 가입자 점유율 63%를 기록했다. 2020년 6월에는 무선 속도(WiFi)에 공간(Wide) 개념을 접목한 인터넷 'GiGA Wi'를 출시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 댁내에서 고화질 콘텐츠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선보이는 신개념 WiFi 서비스로 '랜선'을 없앤 WiFi인 'GiGA WiFi Buddy'가 서비스의 핵심이다.

차별화된 요금제 및 혜택 제공

KT는 차별성 있는 요금제 및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데이터 중심의 이동통신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2020년 2월에는 5G 데이터무제한에 영상·음악·VR까지 이용할 수 있는 '슈퍼플랜 Plus' 요금제를 출시하였다. 슈퍼플랜 Plus는 5G 슈퍼플랜 요금제을 바탕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시즌 초이스'를 제공한다. '시즌 초이스'는 실시간 TV부터 최신영화, 드라마까지 초고화질로 즐길 수 있는 '시즌 믹스', 무손실 원음의 실시간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지니 스마트 음악 감상', 영화, 게임, 교육 등 실감형 VR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Super VR Pass' 중 2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이며, 고객들의 선택권을 넓힐 수 있도록 선택 가능한 서비스의 종류를 지속 추가해 나갈 예정이다.

2020 사업방향은?

#사업보고서

AI기술 접목 등 산업간 시너지 창출
KT는 5G를 기반으로 KT의 모든 상품/서비스에 AI를 접목할 수 있도록 추진함으로써, 혁신 및 경쟁력 제고를 통해 AI company로 거듭나고자 노력할 것이다. KT의 대표 AI 서비스인 기가지니 단말확대 및 사업영역 다양화로 AI 시장 1위 위치를 공고히 할 것이다. 기가지니를 피벗으로 초고속인터넷/IPTV 시장 내에서 경쟁력을 높이고, 기업시장 AI 레퍼런스 고도화를 통해 성장과 사업혁신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 국내 1위 IPTV 사업자로서 상품구조 혁신 및 특화 STB 개발 등 고객가치혁신을 통해 시장을 주도하고자 한다. 제휴 등을 통해 플랫폼 및 볼거리 서비스를 혁신하고, 기가지니 등 AI 기술을 활용하여 지능형 미디어 플랫폼으로 진화하며 핵심 경쟁력을 높이고자 한다. KT가 보유한 유무선 GiGA 인프라와 AI, 빅데이터, 클라우드, IoT 등의 ICT 융합 기술력을 기반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통신과 이종 산업 간의 시너지 창출을 통한 미래융합 사업을 추진하겠다.

최신이슈캐치

#어떤 사업을 했을까

2,2732

KT2020 ver.

2019 최신이슈

사업내용

· 금융 전용 클라우드 선보인다
· 영농태양광 사업 본격화
· VR 광고로 5G 시대 광고 미디어 시장 개척
· 세계 최초 5G 체험버스

사업성과

· 아시아 모바일 어워드 2019 ‘아시아 5G 혁신상’ 수상
· 갤럭시 S10 5G 가입자 3만명 넘어서

어떤 사업을 했을까?

금융 전용 클라우드 선보인다

(2019년 8월)

KT가 금융회사를 위한 ‘퍼블릭 금융 클라우드’를 구축했다. 금융정보 클라우드 활용 확대와 더 강화된 관리감독 기준에 맞춰, 본격적으로 금융전용 클라우드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는 목표다. KT는 기자 설명회를 개최하고 금융 전용 클라우드를 오픈한다고 발표했다. 국내 첫 민간 금융 클라우드인 KEB하나은행의 ‘GLN플랫폼’을 비롯해 ‘제로페이 포인트 플랫폼’ 등 다양한 금융 관련 서비스가 수용된다. 금융권 전반에 걸쳐 클라우드 도입 확대가 예상되므로 KT는 금융 부문 디지털 혁신을 위한 전문 컨설팅과 규제기관 수검 지원 등 관련 서비스를 계속 확보해 나갈 예정이다. KT 클라우드 사업담당 김주성 상무는 “오늘 금융규제 환경을 완벽히 준수한 KT 금융 전용 클라우드를 선보인 것을 시작으로, 앞으로 국내 금융 클라우드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영농태양광 사업 본격화
(2019년 7월)

KT는 태양광 일체형 버섯 재배 실증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영농과 태양광 발전을 결합한 영농태양광 융복합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 KT는 청운표고㈜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청운농장에 지붕 태양광 일체형 재배사를 구축하여 버섯재배 및 각종 인허가 실증을 진행했다. 실증으로 표고 생산에 최적화된 표준 설계를 확보했고, KT 기가 스마트팜 환경제어를 통해 예측했던 생산성을 성공적으로 검증했다. 또 재배사 건축부터 태양광 발전 인허가 및 준공까지 전체 업무 프로세스 최적화를 통해 구축 기간을 단축할 수 있었다. KT의 영농태양광 사업모델은 안정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고, 농업 외에 추가 수익 창출의 기회가 있어 예비 영농인 뿐만 아니라 기존 농민들에게도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VR 광고로 5G 시대 광고 미디어 시장 개척
(2019년 6월)

KT는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인 나스미디어와 함께 5G 시대를 맞아 새로운 VR 광고를 선보인다. KT와 나스미디어가 발굴한 새로운 광고모델은 KT의 개인형 실감미디어 서비스 ‘기가라이브TV’에서 제공하는 VR 스포츠 게임을 통해 경험할 수 있다. KT와 나스미디어는 몰입감과 실시간 상호작용이라는 VR 서비스의 특징을 활용해 VR 광고가 기존 광고 대비 주목도는 물론 소비자 관여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KT 뉴미디어사업단 김훈배 상무는 “기가라이브TV, 브라이트 등 KT가 추진하고 있는 다양한 실감미디어 사업을 활용해 신규 VR 광고 매체를 지속해서 개발하고 보다 많은 사람이 VR 광고를 접할 수 있도록 콘텐츠 유통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세계 최초 5G 체험버스
(2019년 1월)

세계 최초로 5G 상용 네트워크를 적용한 5G 버스가 서울의 심장을 달린다. KT는 서울 광화문과 강남에서 5G 체험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KT는 대형버스에 5G 무선 네트워크 환경을 적용했다. 버스에는 5G 모바일 핫스팟이 탑재되어 있어, 광화문과 강남역 일대에 구축된 5G기지국에서 신호를 받아 와이파이로 변환한다. 이를 통해 5G 버스에 탑승한 승객들은 차량 이동 중에도 고품질의 실감형 미디어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게 된다.

사업 성과는 어떨까?

아시아 모바일 어워드 2019 ‘아시아 5G 혁신상’ 수상
(2019년 6월)

KT가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아시아 모바일 어워드 2019’ 시상식에서 5G 시대를 맞아 새로이 신설된 ‘아시아 5G 혁신상’ 분야에서 수상했다. ‘아시아 모바일 어워드’는 2019년에 5G, IoT, 스마트폰 등 총 8개 부문에 걸쳐 아시아 내에서 가장 뛰어난 성과와 혁신을 이루어낸 기업, 기술 등을 선정한다. KT는 2018년 아시아 모바일 어워드에서 'LTE에서 5G로의 진화를 위한 최고혁신'을 수상한데 이어, 이번에 새로이 신설된 ‘아시아 5G 혁신상'까지 수상했다. 이를 통해 KT는 5G 기술에 대한 경쟁이 치열한 환경 속에서 5G 기술력이 아시아 최고 수준임을 다시 한번 입증하였다.
갤럭시 S10 5G 가입자 3만명 넘어서
(2019년 4월)

KT는 갤럭시 S10 5G 출시 이틀째를 기준으로 가입자 수가 3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개통시작 6시간 30분만에 1만 가입자를 넘어섰고, 이어 오늘 오후 3만 가입자를 돌파했다. 고객들이 KT의 5G를 선택한 배경은 ▲업계 최초 5G 데이터 완전 무제한 요금제 ‘슈퍼플랜’ ▲단말 구매비용 부담을 덜어주는 단말 교체 프로그램 ‘슈퍼체인지’ ▲’5G 커버리지 맵’ 공개 등 고객 최우선 전략을 펼쳤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KT 5G사업본부장 박현진 상무는 “고객분들이 KT의 차별화된 요금과 서비스를 인정해주었기 때문에 오늘 오후, 5G 가입자가 3만명을 넘어섰다”며 “KT는 앞으로도 고객 관점에서 고객이 원하는 5G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며, 5G 커버리지 역시 5G 커버리지 맵을 통해 정직하고 정확하게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2020 최신이슈

사업내용

· 한국판 뉴딜 협력 본격화
· AI 반려로봇 선보인다
· 노트북·태블릿·휴대용모니터를 하나로…KT 플립북 출시
· 삼성서울병원과 ‘5G 스마트 혁신병원’ 만든다

사업성과

· 글로벌 감염병 확산 방지 플랫폼, 스티비 어워즈서 은상 수상
· KT ‘게임박스’ 출시 한달만에 가입자 4만 돌파

어떤 사업을 했을까?

한국판 뉴딜 협력 본격화

(2020년 8월)

KT는 ‘한국판 뉴딜’ 사업 협력을 위해 ‘2020 무선인터넷 인프라 확대 구축’ 사업을 신속하게 추진한다고 밝혔다. 정부와 KT가 상호출자 방식으로 사업을 진행하며, KT 투자 규모는 약 180억 수준이다. 코로나19로 인한 경기침체를 극복하려는 한국판 뉴딜사업 취지에 따라, KT는 한국판 뉴딜 협력 TF에서 역량을 결집해 연내 구축 완료를 목표로 빠르게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사업은 한국판 뉴딜 사업 추진사항 중 디지털 뉴딜의 ‘디지털 안전망 구축’ 정책 방향의 일환으로 전국 1만개 공공장소에 와이파이를 구축하게 된다. 특히 이번엔 지역별 디지털 정보격차 해소를 위해 그 동안 구축 필요성은 높으나 투자비 등의 이유로 우선순위에서 제외되었던 도서지역이나 주민센터, 보건소, 도서관, 터미널, 버스정류장 등 공공장소 등에도 와이파이가 구축된다.
AI 반려로봇 선보인다
(2020년 9월)

KT가 스테이지파이브, 누와 로보틱스, 아쇼카 한국과 함께 ‘AI 반려로봇 공동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4개사는 내년 상반기 AI 반려로봇 출시할 예정이다. AI 반려로봇은 팔 관절 움직임과 머리 끄덕임, 기가지니 AI 기반 인터랙티브 콘텐츠를 중심으로 키즈와 시니어 고객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이게 된다. KT AI/BigData 사업본부장 김채희 상무는 “KT는 고령화 및 언택트 시대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국민기업으로의 책임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KT는 따뜻한 AI 기술을 통해 노인 및 어린이 등 사회적 손길이 필요한 분들에게 보탬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노트북·태블릿·휴대용모니터를 하나로…
KT 플립북 출시
(2020년 8월)

KT에서 스마트기기 협력사 펀디지와 함께 ‘플립북(Flipbook)’을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플립북은 스마트폰을 연결해 노트북 또는 태블릿으로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기기로 필요에 따라 게임기, PC 등을 연결하면 휴대용 모니터로도 활용할 수 있다. 360도 회전이 가능한 13.3인치 터치스크린, USB-C 타입 충전단자와 미니 HDMI 입력 단자, 외장 마이크로 SD 메모리 슬롯, 백라이트 키보드와 터치패드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했다. 연결을 해제하면 플립북 자체에는 어떠한 데이터도 남지 않아 보안성 또한 뛰어나며 고급스러운 메탈 알루미늄 바디를 채택했음에도 14mm 두께와 1.18kg 무게로 경량화했다.
삼성서울병원과 ‘5G 스마트 혁신병원’ 만든다
(2020년 1월)

KT는 삼성서울병원과 함께 ‘5G 스마트 혁신 병원’ 구축을 위한 혁신적 5G 의료 서비스를 공동 개발했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해 9월 KT와 삼성서울병원이 5G 스마트 혁신병원 구축을 위해 양사간 양해각서를 체결 후, 세계 최초로 의료 업무에 5G를 적용해 신속한 환자 치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과제를 발굴해 수행한 것이다. 5G 스마트 혁신병원 구축을 위해 양사는 ▲ 5G 디지털 병리 진단 ▲ 5G 양성자 치료정보 조회 ▲ 5G 수술 지도 ▲ 병실 내 AI 기반 스마트 케어 기버(Smart Care Giver) 구축 ▲ 수술실 내 자율주행 로봇 등의 과제를 개발해 검증 완료했다. 이를 위해 KT는 삼성서울병원에 ‘기업전용 5G’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수술실과 양성자 치료실 등에 서비스 환경을 구축해 시범 운영했다.

사업 성과는 어떨까?

글로벌 감염병 확산 방지 플랫폼, 스티비 어워즈서 은상 수상
(2020년 9월)

KT는 ‘글로벌 감염병 확산 방지 플랫폼(GEPP)’으로 ‘2020 스티비 어워즈 국제 비즈니스 대상(IBA)’에서 은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수상 분야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응 최우수 기술 혁신 분야이다. KT의 감염병 확산 방지 플랫폼은 통신 빅데이터 기술을 활용해 감염병 발병 국가를 방문한 국민들에게 감염 위험을 안내하고 보건당국의 리스크 유입 모니터링을 돕는 서비스이다. 2015년 메르스 발생 이후 2016년부터 해외 로밍 데이터를 바탕으로 감염병의 해외 유입을 방지하는 프로젝트를 추진해왔고, 2017년부터 본격적으로 국내 감염병 확진자 역학 조사를 지원하며 올해 코로나19 대응에도 핵심적인 역할을 했다.
KT ‘게임박스’ 출시 한달만에 가입자 4만 돌파
(2020년 9월)

게임박스는 월 4,950원의 이용료만 내면 정식 구매가격이 240만원에 달하는 110여종의 게임을 이용할 수 있는 구독형 서비스다. KT의 클라우드 서버에서 게임을 구동하는 스트리밍 방식을 활용해 스마트폰만 있으면 고사양 게임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KT는 통신사에 관계 없이 누구나 쉽게 게임박스를 접할 수 있도록 간편 가입 및 로그인 체계를 도입했다. 업계 최저 요금과 추가 비용이 들지 않는 구조를 특징으로 하는 게임박스는 출시 한달 만에 가입자 4만명을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정식 출시 전 진행한 오픈베타 서비스 제공 첫 달과 비교했을 때 약 3배 이상의 가입자를 유치했으며, 일 평균 이용 시간 역시 약 20% 증가할 정도로 반응이 좋다는 분석이다.

경쟁사 비교

#다른 회사보다 잘나갈까 못나갈까

2,2732

KT2020 ver.

경쟁사 비교

KT

매출액24조 3,421억

영업이익1조 1,511억

대표사업ICT, 금융, 위성방송사업 등

현황ICT 기술 기반으로 융합 사업 추진

경쟁사
  • SK텔레콤
  • LG유플러스
  • 그 외 경쟁사
    별다른 경쟁사 없음

SK텔레콤

매출액17조 7,437억

영업이익1조 1,100억

대표사업무선통신사업, 유선통신사업, 기타사업

현황GX 클라우드 게임, 시니어 전용폰 출시

LG유플러스

매출액12조 3,820억

영업이익6,862억

대표사업무선통신사업, IPTV사업

현황5G 기반 실외자율주행로봇 시연

종합분석

#강점#약점#기회#위협

2,2732

KT2020 ver.

강점STRENGTH

최대 클라우드 사업자

약점WEAKNESS

5G 무선국 투자 구축 최하위

기회OPPORTUNITY

유료방송 시장점유율 규제 폐지

위협THREAT

통신비 인하 목소리 높아질까 우려

강 점STRENGTH
국내 최초이자 최대 클라우드 사업자
이미희 상무는 최대 클라우드 사업자로서 KT만의 차별화된 3가지 강점을 중심으로 발표를 진행했다. 3가지 강점은 △KT만이 가능한 ‘클라우드+인터넷데이터센터(IDC)+네트워크’ 통합 서비스 △공공·금융·제조 등 산업별로 특화된 맞춤 서비스 △10년간 축적한 대규모 설계·운영 역량이다.
먼저, KT 클라우드·IDC와 각 기업의 데이터센터를 한번에 연결해 주는 ‘커넥트 허브’는 전국 어디에서든 고객 맞춤형으로 서비스 제공을 2시간 만에 가능하게 만들었다. 또한 기업체 데이터센터와 KT 클라우드를 필요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은 모니터링, 비용관리, 자원관리 등 다양한 업무를 한번에 처리할 수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약 점WEAKNESS
5G 무선국 투자 구축 최하위
KT의 경우 올해 상반기 구축국 수가 5천806국으로 3사 중 가장 적었다. 무선국 신규 구축국 수가 가장 많이 감소한 KT의 투자비 감소폭은 가장 큰 것으로 드러났다. KT의 올해 상반기 투자는 9천700억원으로 2019년 상반기 1조 3500억원에 비해 약 28.1% 감소했다. 변재일 의원은 "5G 가입자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이용자에게 최고의 품질을 제공하기 위한 투자비는 본격 사업이 추진된 올해 더 확대하는 것이 상식적임에도, 사업 첫해에 비해 투자 규모를 축소한 것은 문제다"라며 "이통3사는 정부와 국회에 지원 요청만 이야기할 뿐 커버지리 확대 등 5G 품질을 끌어올릴 수 있는 투자는 소극적인 상황"이라고 꼬집었다.
기 회OPPORTUNITY
유료방송 시장점유율 규제 폐지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방송법·인터넷 멀티미디어 방송사업법 개정안을 입법예고 한다고 밝혔다. 유료방송 규제완화는 방송 산업의 자율적 구조개편을 지원하고 사업자의 규제 부담을 실질적으로 완화하는 방향으로 제도를 개선했다. 먼저, 유료방송 경쟁촉진 및 서비스 품질제고를 위해 자율적 기업결합을 제한하는 유료방송 시장점유율 규제(유료방송 가입자의 1/3로 상한)를 폐지한다. 그동안 유료방송사들은 전체 시장점유율 3분의 1 이상을 확보할 수 없었다. KT의 경우 자회사 KT스카이라이프를 포함한 합산점유율도 3분의 1을 넘지 못했다. 유료방송 시장이 IPTV 3사로 재편되는 상황에서 한 사업자에게 쏠림현상이 나타날 가능성이 적어진 것도 규제 완화로 작용했다.
위 협THREAT
통신비 인하 목소리 높아질까 우려
13세 이상 국민에게 월 2만원의 통신비를 일괄 지원하는 정부안에 대한 통신사들의 속내다. A이통사 관계자는 13일 “우리는 본래 받아야 할 통신비 일부를 정부 재정으로 받게 되는 것”이라며 “일부 시민단체가 이 지원을 계기로 통신사가 큰 혜택을 보는 것처럼 비판하면서 통신비 인하 목소리를 높이니 부담스럽다”고 토로했다. 이통사들은 여론이 정부 정책 비판에서 한발 더 나아가 통신비 인하 요구로 번지지 않을지 예의주시하고 있다. 특히 2011년 일괄적으로 기본료 1000원을 내렸지만 체감 효과가 적어 비판만 받았던 ‘악몽’이 재현될 수 있다는 목소리도 있다.

기업문화는
어떨까?

#비전#미션#핵심가치#인재상

2,2732

KT2020 ver.

Vision
고객의 삶의 변화와 다른 사업의 혁신을 리딩
KT는 고객의 삶의 변화와 다른 산업의 혁신을 리딩하여 대한민국 발전에 기여합니다.
핵심가치
01
고객중심
고객發 자기혁신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것을 민첩하고 유연하게 제공
핵심가치
02
주인정신
임직원 모두가 자부심과 실력을 갖춘 당당하고 단단한 KT의 주인으로서 생각하고 행동
핵심가치
03
소통/협업
조직의 벽을 넘어서는 수평적인 소통과 유연한 협업체계 강화
핵심가치
04
본질/과정
業의 본질에 집중하고 최선의 결과를 위해 과정까지 중요하게 생각

생생채용정보

#채용규모#채용동향#채용절차

2,2732

KT2020 ver.

어떻게 채용할까?

#채용동향

  1. 01서류전형
  2. 02인/적성검사 및 실무면접
  3. 03임원면접
  4. 04건강검진
  5. 05최종합격
정기공채 폐지
올해부터 정기공채를 폐지하기로 했고 수시채용과 인턴십을 통해 신입사원을 뽑는다.

당신이 아는 모든 기업

KT, 더 알고 싶어?

같은 업계 다른 기업,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