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코리아 2025 ver.

01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분석리포트를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방법

  • 핵심 기업정보캐치 분석자료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코스트코코리아

고객

국내/외

B2B, B2C

자사

대형 마트

경쟁사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쇼핑

  • 그로서리
  • 비즈니스 딜리버리
  • 타이어

직원이 말하는 코스트코코리아

4.1

총 만족도 점수

  • 급여 및 복지

  • 조직문화

  • 워라벨

  • 커리어 성장

  • 경영진

긍정적평가

"칼퇴 가능"

"고용 안정성이 높음"

"구내식당이 있어 좋음"

부정적평가

"근무 강도 매우 높음"

"신입 이후 근 6년 간 연봉이 거의 동결 수준으로 오르지 않음"

"직원할인이 아예 없음"

2025.08.01

어떤 기업일까?

코스트코코리아는 1998년부터 한국에서 독자적으로 운영을 시작해 회원제 기반 창고형 할인매장을 전개하는 유통 기업이다. 국내에서는 대용량 상품과 다양한 품목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글로벌 본사의 소싱 역량과 자체 브랜드 ‘커클랜드 시그니춰’를 바탕으로 식품, 생활용품, 전자제품 등 차별화된 상품을 공급하며, 오프라인 매장 확대와 온라인몰 운영을 병행해 회원 중심의 옴니채널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

  • 그로서리

    커틀랜드 시그니춰, 가공식품, 간식, 소스/양념, 쌀/잡곡/시리얼, 음료, 커피, 즉석식품, 건강/영양제, 반려동물 용품

  • 비즈니스 딜리버리

    식품, 생활용품/세제, 화장품/미용, 건강/영양제, 반려동물용품, 야외용품 등

  • 타이어

    차량용 배터리, 자동차 용품, 기프트 카드/티켓

본 콘텐츠의 불법 복제 및 무단 배포를 금합니다.
ⓒ CATCH.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