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앤코 2025 ver.

01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분석리포트를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방법

  • 핵심 기업정보캐치 분석자료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데일리앤코

고객

국내/외

D2C

자사

D2C 커머스 사업

경쟁사

디에프코퍼레이션

블랭크코퍼레이션

LG생활건강

  • 브랜드 빌딩

직원이 말하는 데일리앤코

긍정적평가

"회사가 지하철역과 인접해 교통이 편리하다"

"아침마다 간식이 풍족하게 진열된다"

"같이 일하는 동료들이 좋다"

부정적평가

"성과에 대한 보상이 적다"

"주변에 밥 먹을 곳이 없다"

"연봉 테이블이 없고, 협상의 개념도 없다"

2025.07.31

어떤 기업일까?

2015년에 설립된 데일리앤코는 에코마케팅의 자회사로, 다양한 생활 분야에서 자체 브랜드를 기획하고 운영하는 D2C(Direct to Consumer) 기반 브랜드 빌딩 기업이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중심으로 제품을 직접 판매하며, 제품 개발부터 유통, 마케팅, 고객 관리까지 전 과정을 자체적으로 수행한다. 주요 브랜드로는 마사지기 전문 브랜드 ‘클럭’,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몽제’, 위생용품 브랜드 ‘티타드’, 네일 전문 브랜드 ‘핑거수트’, 뷰티 도구 브랜드 ‘유리카’ 등이 있다. 카테고리별 특화된 제품을 통해 라이프스타일 전반에서 브랜드 영향력을 확장하고 있다.

  • 브랜드 빌딩

    전문 마사지기 브랜드 '클럭',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몽제', 클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티타드', 네일팁 브랜드 '핑거수트', 뷰티 도구 및 위생용품 브랜드 '유리카'

본 콘텐츠의 불법 복제 및 무단 배포를 금합니다.
ⓒ CATCH.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