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비통코리아 2025 ver.

01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분석리포트를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방법

  • 핵심 기업정보캐치 분석자료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루이비통코리아

고객

국내/외

B2C

자사

상품 종합 도매업

경쟁사

크리스챤디올꾸뛰르코리아

프라다코리아

셀린느코리아

  • 의류
  • 액세서리
  • 기타

직원이 말하는 루이비통코리아

3.5

총 만족도 점수

  • 급여 및 복지

  • 조직문화

  • 워라벨

  • 커리어 성장

  • 경영진

긍정적평가

"자유로운 분위기이며, 개인 사생활을 존중해준다"

"회식 없고 칼퇴 가능하다"

"야근 수당 지급된다"

부정적평가

"성과에 대한 압박이 심하다"

"조직문화가 좋지 않다"

"이벤트가 많은 만큼 업무가 많아, 꾸준히 배워야 한다"

2025.07.30

어떤 기업일까?

루이비통코리아는 1991년에 설립된 프랑스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Louis Vuitton)의 한국 현지 법인이다. 루이비통코리아는 고급 가죽제품, 의류, 신발, 액세서리, 시계, 주얼리, 향수 등 다양한 고급 소비재를 수입·판매하고 있으며, 국내 주요 도시에 플래그십 스토어와 백화점 입점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모노그램 캔버스 소재의 핸드백과 지갑, 남녀 의류 컬렉션, LV 트레이너 스니커즈, 타임피스 및 파인 주얼리 라인이 있으며, 한국 시장에서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VIP 고객 중심 마케팅을 통해 럭셔리 산업 내 선도적 입지를 유지하고 있다.

  • 의류

    여성복, 남성복

  • 액세서리

    파인 주얼리, 시계

  • 기타

    가방, 지갑, 향수 등

본 콘텐츠의 불법 복제 및 무단 배포를 금합니다.
ⓒ CATCH.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