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씨앤디서비스 2025 ver.

01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분석리포트를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방법

  • 핵심 기업정보캐치 분석자료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대한항공씨앤디서비스

고객

국내/외

B2B

자사

기내식 및 기내면세품 판매 사업

경쟁사

게이트고메코리아

엘에스지스카이셰프코리아

샤프도앤코코리아

  • 기내식 사업
  • 기내면세 사업

직원이 말하는 대한항공씨앤디서비스

긍정적평가

"워라밸이 좋다"

"식대 지원되며 나름 탄탄한 복지"

"근무한 만큼 초과근무 수당을 인정 해준다"

부정적평가

"낮은 연봉인상률"

"커리어 개발이 어려운 업무환경"

"휴게시간이 잘 지켜지지 않는다"

2025.07.30

어떤 기업일까?

2020년에 설립된 대한항공씨앤디서비스는 기내식과 기내면세품의 기획부터 공급, 물류까지 전반적인 운영을 담당하는 기업이다. 항공편에 탑재되는 식음료와 면세품의 품목 선정은 물론, 보관과 운송, 적재에 이르는 과정을 통합 관리하고 있다. 인천을 포함한 주요 공항을 거점으로 안정적인 서비스 체계를 구축했으며, 기내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공급망 관리와 운영 효율화에 주력하고 있다.

  • 기내식 사업

    기내식 생산, 지상 조업, 전세기 케터링 지원 등

  • 기내면세 사업

    대한항공 기내면세점 SKYSHOP

본 콘텐츠의 불법 복제 및 무단 배포를 금합니다.
ⓒ CATCH.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