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샌드박스네트워크
국내/외
B2B, B2C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기업
트레져헌터
CJ ENM
순이엔티
4.1
총 만족도 점수
급여 및 복지
조직문화
워라벨
커리어 성장
경영진
"용산역 근처에 있어 교통이 편리하다"
"인바운드 광고 비중이 더 높아, 광고산업이지만 광고주와 유사한 온도로 소통이 가능하다"
"자율 복장 및 유연한 점심시간"
"연봉이 아쉽다"
"수익구조가 성장에 제한이 있어 유지는 되겠으나, 엄청난 성장을 이룰 것으로는 보기 어렵다"
"성과에 대한 보상이 필요하다"
2025.07.25
샌드박스네트워크는 2014년에 설립된 디지털 콘텐츠 기업으로, 유튜브 기반의 MCN(Multi-Channel Network) 사업을 중심으로 크리에이터 매니지먼트, 콘텐츠 제작, 커머스 등을 전개하고 있다. 약 300팀 이상의 크리에이터와 협업하며 키즈, 게임, 예능, 먹방, 음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콘텐츠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있다. 자체 콘텐츠 IP를 기반으로 커머스, 마케팅, 라이선싱, 오프라인 전시 등으로 수익 다각화를 추진하고 있으며, 디지털 기반의 종합 콘텐츠 플랫폼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크리에이터 파트너십
스카우트, 매니지먼트, 사업 개발, 수익화
마케팅 솔루션
콘텐츠 제작 및 공급, 광고 운영
IP사업
상품화 사업, 디지털 사업, 출판 사업, 오프라인 사업, 신사업
프로덕션
샌드박스 오리지널 콘텐츠, 크리에이터 채널 콘텐츠, 샌드박스X크리에이터 기획 콘텐츠
게임·Web3
크리에이터 IP게임, 오리지널 IP게임, 메타 토이 월드 MT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