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KT IS
국내/외
B2B, B2C
유통 플랫폼 운영 및 통신 서비스업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
딜라이브
3.8
총 만족도 점수
급여 및 복지
조직문화
워라벨
커리어 성장
경영진
“맡은 일에 충실하면 회사 생활 할 수 있다”
”대기업 계열사라 복지제도 좋음”
”칼퇴 가능하며 쾌적한 근문환경”
“수직적 조직문화와 조직 내 잦은 인력순환”
”업무량이 많음”
”동종업계 타사 대비 평균 이하 연봉”
2025.07.07
KT IS는 2001년 설립되어 고객센터 운영, 컨택센터 위탁운영, IT솔루션 제공 등을 중심으로 하는 KT 그룹의 정보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AI 컨택센터, 음성봇, 챗봇 등 디지털 기반 고객응대 솔루션을 확대하며 공공·민간 고객사 대상 BPO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
1위
KT고객센터사업
39.0 %
KT고객센터(유선/무선/솔루션 등) 운영 위수탁, 유/무선 상품 세일즈
2위
일반컨텍센터사업
26.7 %
Open Market 컨택센터 운영 위수탁, 인력파견, ASP임대, 솔루션 사업 등
3위
유통사업
18.3 %
?KT의 유무선상품 등의 판매, KT플라자 운영 위수탁
4위
디지털광고사업
9.9 %
디지털광고(타운보드TV)
5위
기타사업
6.1 %
[지역번호 + 114] 번호안내 센터 운영 위수탁, 우선번호안내서비스 상품 판매, 임대수입, 114DB재판매 등 기타사업의 수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