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나스미디어 2025 ver.

01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분석리포트를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방법

  • 핵심 기업정보캐치 분석자료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KT나스미디어

고객

국내/외

B2B

자사

광고 대행업

경쟁사

CJ메조미디어

인크로스

제일기획

  • 디지털 광고58.6 %
  • 플랫폼41.4 %

직원이 말하는 KT나스미디어

4.1

총 만족도 점수

  • 급여 및 복지

  • 조직문화

  • 워라벨

  • 커리어 성장

  • 경영진

긍정적평가

"사내 카페, 재택근무, 워케이션 등 소소한 복지"

"워라밸은 동종업계 대비 좋은 편"

"업계 1위, KT 계열사 네임밸류"

부정적평가

"사옥의 컨디션과 위치가 아쉽다"

"직무 로테이션이 어렵다"

"낮은 연봉"

2025.07.04

어떤 기업일까?

2000년 더블클릭코리아로 설립된 KT나스미디어는 국내 디지털 미디어렙사이며, 디스플레이 광고를 중심으로 한 PC 및 모바일, 디지털방송광고(IPTV), 디지털옥외광고 매체판매업을 주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다.

  • 1위

    디지털 광고

    58.6 %

    KT나스미디어와 제휴된 매체의 광고상품 (지면 또는 시간)을 광고주나 광고대행사에 판매하고, 관리 및 효과분석 서비스 제공을 통한 수수료 수익

  • 2위

    플랫폼

    41.4 %

    퍼포먼스형 광고 및 프로그래매틱 광고기반의 모바일플랫폼 사업, 문자메세지 기반 폐쇄형 커머스 상품 케이딜(K-Deal) 운영수익 및 오디언스타기팅 가능한 어드레서블 TV광고 판매 수익

본 콘텐츠의 불법 복제 및 무단 배포를 금합니다.
ⓒ CATCH.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