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홈앤쇼핑
국내/외
B2B/B2C
온라인 유통업
현대홈쇼핑
롯데홈쇼핑
NS쇼핑
3.8
총 만족도 점수
급여 및 복지
조직문화
워라벨
커리어 성장
경영진
"PC 오프제로 칼퇴 가능해 워라밸이 좋다"
"아침, 점심,저녁 무료 제공된다"
"사옥이 깔끔하며 마곡역에서 3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성장 가능성이 낮다"
"업무 교육 기회가 적다"
"기본급은 높지 않다"
2025.07.02
홈앤쇼핑은 2011년에 설립된 온라인 유통 전문기업으로, TV홈쇼핑, 모바일쇼핑, 인터넷쇼핑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통합 커머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요 취급 품목은 식품, 생활용품, 이미용, 의류를 중심으로 하며, 이외에도 잡화, 주방, 가전, 건강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폭넓게 운영하고 있다. 특히 ‘중소기업 우선 편성’ 원칙에 따라 중소기업 제품 판매에 강점을 보이며, 중소기업 판로 확대를 위한 특화 편성 및 마케팅 지원을 강화해 유통 플랫폼으로서의 사회적 역할도 함께 수행하고 있다.
1위
모바일쇼핑
49.8 %
인터넷과 모바일 채널을 통한 상품 판매
2위
TV홈쇼핑
48.3 %
TV 생방송 송출을 통한 상품 판매
3위
기타
1.2 %
-
4위
파이오니어인베스트먼트
0.7 %
장단기 금융상품 제공 등의 자금대여, 할부금융업, 신기술사업금융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