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2025 ver.

01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분석리포트를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방법

  • 핵심 기업정보캐치 분석자료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홈앤쇼핑

고객

국내/외

B2B/B2C

자사

온라인 유통업

경쟁사

현대홈쇼핑

롯데홈쇼핑

NS쇼핑

  • 모바일쇼핑49.8 %
  • TV홈쇼핑48.3 %
  • 기타1.2 %
  • 파이오니어인베스트먼트0.7 %

직원이 말하는 홈앤쇼핑

3.8

총 만족도 점수

  • 급여 및 복지

  • 조직문화

  • 워라벨

  • 커리어 성장

  • 경영진

긍정적평가

"PC 오프제로 칼퇴 가능해 워라밸이 좋다"

"아침, 점심,저녁 무료 제공된다"

"사옥이 깔끔하며 마곡역에서 3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부정적평가

"성장 가능성이 낮다"

"업무 교육 기회가 적다"

"기본급은 높지 않다"

2025.07.02

어떤 기업일까?

홈앤쇼핑은 2011년에 설립된 온라인 유통 전문기업으로, TV홈쇼핑, 모바일쇼핑, 인터넷쇼핑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통합 커머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요 취급 품목은 식품, 생활용품, 이미용, 의류를 중심으로 하며, 이외에도 잡화, 주방, 가전, 건강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폭넓게 운영하고 있다. 특히 ‘중소기업 우선 편성’ 원칙에 따라 중소기업 제품 판매에 강점을 보이며, 중소기업 판로 확대를 위한 특화 편성 및 마케팅 지원을 강화해 유통 플랫폼으로서의 사회적 역할도 함께 수행하고 있다.

  • 1위

    모바일쇼핑

    49.8 %

    인터넷과 모바일 채널을 통한 상품 판매

  • 2위

    TV홈쇼핑

    48.3 %

    TV 생방송 송출을 통한 상품 판매

  • 3위

    기타

    1.2 %

    -

  • 4위

    파이오니어인베스트먼트

    0.7 %

    장단기 금융상품 제공 등의 자금대여, 할부금융업, 신기술사업금융업

본 콘텐츠의 불법 복제 및 무단 배포를 금합니다.
ⓒ CATCH.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