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2025 ver.

01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분석리포트를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방법

  • 핵심 기업정보캐치 분석자료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한섬

고객

국내/외

B2B, B2C

자사

패션·뷰티·리빙 브랜드 운영

경쟁사

LF

신세계인터내셔날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

  • 제조 ·도소매

직원이 말하는 한섬

3.9

총 만족도 점수

  • 급여 및 복지

  • 조직문화

  • 워라벨

  • 커리어 성장

  • 경영진

긍정적평가

“칼퇴 가능”

”구내식당이 잘 되어있고, 식사 제공으로 식비가 따로 들지 않음”

”여름휴가 지원”

부정적평가

“교통이 불편함”

”건물과 시스템이 노후됨”

”보수적인 사내 분위기”

2025.06.27

어떤 기업일까?

1987년에 설립된 한섬은 여성의류 제조·판매를 주력으로 하며, 백화점, 아울렛, 온라인몰 등을 통해 제품을 유통하고 있다. 'TIME(타임)', 'MINE(마인)' 등 국내 대표 패션 브랜드와 함께 해외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으며, 패션, 라이프스타일, 잡화, 리빙, 편집숍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 제조 ·도소매

    'TIME(타임)', 'MINE(마인)', 'LANVIN COLLECTION(랑방 컬렉션)', '시스템(SYSTEM)', 'SJSJ' 등 국내 패션 브랜드와 'TOMMY HILFIGER(타미힐피거)', 'DKNY', 'CK' 등 해외 패션 브랜드, 온라인 편집샵 'EQL' 등 운영

본 콘텐츠의 불법 복제 및 무단 배포를 금합니다.
ⓒ CATCH.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