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효성ITX
국내/외
B2B
콜센터 및 텔레마케팅 서비스업
메타엠
윌앤비전
삼성SDS
3.7
총 만족도 점수
급여 및 복지
조직문화
워라벨
커리어 성장
경영진
“업무를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많음”
”육아휴직과 질병휴직 사용이 자유로움”
”칼퇴 가능”
“야근, 회신 잦음”
”성과 기대 대비 부족한 인력”
”연봉이 최저시금 수준으로 너무 낮음”
2025.06.26
효성ITX는 컨택센터, IT 서비스, 디스플레이, ITO, IDC, AI 등 다양한 B2B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1997년 설립 이후 전방위 IT 인프라 구축과 디지털 전환 중심 서비스를 확대해 왔다. AICC·스마트팩토리·IDC 등 디지털 기반 사업을 강화하고 있으며, 컨택센터 운영부터 시스템 통합, 영상장비 유지보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술 역량을 바탕으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자회사 행복두드리미를 통해 사회복지 및 사업지원 서비스를 운영하며, 공공·민간 영역에서의 포괄적인 서비스 체계를 갖추고 있다.
1위
컨택센터 서비스
74.7 %
컨택센터 구축 및 운영을 위한 컨설팅, 컨택센터 구축 및 운영, IPCC, Cloud 기반의 AICC 등 컨택센터 인프라 구축 및 운영
2위
IT 서비스
9.4 %
SI(System Integration) 및 SM(System Management) 서비스, 서버, 스토리지 공급 및 유지보수, N/W 솔루션 및 서비스 공급 및 유지보수, 건설 통신공사 및 관련 솔루션 공급(주차유도, 안심가로등 등)
3위
Display Solution
7.0 %
프로젝터, 사이니지, LED전광판 등 영상장비 공급 및 유지보수
4위
기타
4.6 %
IDC(IDC 서비스(코로케이션, 호스팅,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 등) 제공, CDN(Content Delivery Network, 콘텐츠 전송) 서비스, 보안 솔루션 공급, 운영 및 유지보수), AI(Smart Factory Solution 구축, 운영 및 유지보수, AICC(AI Contact Center) 솔루션 구축, 운영 및 유지보수, 클라우드 기반의 컨택센터 구축, 운영 및 유지보수), 기타 서비스(사내복지 서비스)
5위
ITO
4.3 %
ITO 수준 진단,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운영, ITSM 컨설팅, 개발ㆍ자동화 툴 구축 및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