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ITX 2025 v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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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효성ITX

고객

국내/외

B2B

자사

콜센터 및 텔레마케팅 서비스업

경쟁사

메타엠

윌앤비전

삼성SDS

  • 컨택센터 서비스74.7 %
  • IT 서비스9.4 %
  • Display Solution7.0 %
  • 기타4.6 %
  • ITO4.3 %

직원이 말하는 효성ITX

3.7

총 만족도 점수

  • 급여 및 복지

  • 조직문화

  • 워라벨

  • 커리어 성장

  • 경영진

긍정적평가

“업무를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많음”

”육아휴직과 질병휴직 사용이 자유로움”

”칼퇴 가능”

부정적평가

“야근, 회신 잦음”

”성과 기대 대비 부족한 인력”

”연봉이 최저시금 수준으로 너무 낮음”

2025.06.26

어떤 기업일까?

효성ITX는 컨택센터, IT 서비스, 디스플레이, ITO, IDC, AI 등 다양한 B2B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1997년 설립 이후 전방위 IT 인프라 구축과 디지털 전환 중심 서비스를 확대해 왔다. AICC·스마트팩토리·IDC 등 디지털 기반 사업을 강화하고 있으며, 컨택센터 운영부터 시스템 통합, 영상장비 유지보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술 역량을 바탕으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자회사 행복두드리미를 통해 사회복지 및 사업지원 서비스를 운영하며, 공공·민간 영역에서의 포괄적인 서비스 체계를 갖추고 있다.

  • 1위

    컨택센터 서비스

    74.7 %

    컨택센터 구축 및 운영을 위한 컨설팅, 컨택센터 구축 및 운영, IPCC, Cloud 기반의 AICC 등 컨택센터 인프라 구축 및 운영

  • 2위

    IT 서비스

    9.4 %

    SI(System Integration) 및 SM(System Management) 서비스, 서버, 스토리지 공급 및 유지보수, N/W 솔루션 및 서비스 공급 및 유지보수, 건설 통신공사 및 관련 솔루션 공급(주차유도, 안심가로등 등)

  • 3위

    Display Solution

    7.0 %

    프로젝터, 사이니지, LED전광판 등 영상장비 공급 및 유지보수

  • 4위

    기타

    4.6 %

    IDC(IDC 서비스(코로케이션, 호스팅,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 등) 제공, CDN(Content Delivery Network, 콘텐츠 전송) 서비스, 보안 솔루션 공급, 운영 및 유지보수), AI(Smart Factory Solution 구축, 운영 및 유지보수, AICC(AI Contact Center) 솔루션 구축, 운영 및 유지보수, 클라우드 기반의 컨택센터 구축, 운영 및 유지보수), 기타 서비스(사내복지 서비스)

  • 5위

    ITO

    4.3 %

    ITO 수준 진단,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운영, ITSM 컨설팅, 개발ㆍ자동화 툴 구축 및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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