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 2025 ver.

01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분석리포트를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방법

  • 핵심 기업정보캐치 분석자료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마녀공장

고객

국내/외

B2B, B2C

자사

화장품 제조업

경쟁사

코스맥스

제이준코스메틱

한국콜마

  • 제품96.5 %
  • 상품3.5 %
  • 기타0.0 %

직원이 말하는 마녀공장

긍정적평가

“성장중인 회사”

”브랜드의 전반적인 운영 프로세스를 경험 가능”

”복지가 잘되어 있음(교통비, 주거비 지원 등)”

부정적평가

“특정 국가에 편중된 매출구조”

”비전이 불확실”

“성장 모멘텀이 제한적인 상황”

2025.06.20

어떤 기업일까?

마녀공장은 2012년 설립되어 자연 유래 기능성 화장품을 기반으로 ‘아워비건’, ‘바닐라부티크’ 등 클린뷰티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있으며, OEM/ODM 생산 체계를 통해 앰플·스킨케어 제품을 중심으로 시장 대응력을 높이고 있다. 국내외 D2C, 면세, H\&B스토어, 일본 현지 유통망을 통해 매출을 확대하며 글로벌 클린뷰티 시장 공략에 주력하고 있다.

  • 1위

    제품

    96.5 %

    앰플&세럼, 클렌징, 스킨케어, 기타

  • 2위

    상품

    3.5 %

    -

  • 3위

    기타

    0.0 %

    -

본 콘텐츠의 불법 복제 및 무단 배포를 금합니다.
ⓒ CATCH.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