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홀딩스 2025 ver.

01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분석리포트를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방법

  • 핵심 기업정보캐치 분석자료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아모레퍼시픽홀딩스

고객

국내/외

B2B, B2C

자사

화장품 제조업

경쟁사

LG생활건강

코스맥스

한국콜마

  • 화장품 사업부문89.5 %
  • DB(Daily Beauty) 사업부문10.5 %

직원이 말하는 아모레퍼시픽홀딩스

4.1

총 만족도 점수

  • 급여 및 복지

  • 조직문화

  • 워라벨

  • 커리어 성장

  • 경영진

긍정적평가

"자유로운 분위기"

"깨끗하고 쾌적한 근무환경"

"성과급 지급, 개인의 커리어 성장가능"

부정적평가

"불편한 교통편"

"수직적이고 경직된 조직문화"

2025.06.17

어떤 기업일까?

아모레퍼시픽홀딩스는 1959년 설립된 화장품 및 생활용품 전문 기업으로, 화장품과 DB(Daily Beauty) 두 개의 사업부문을 운영하고 있다. 설화수, 헤라, 라네즈 등 프리미엄 브랜드와 함께 려, 미쟝센, 해피바스 등의 생활용품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2024년 기준 전체 매출의 44%가 글로벌 사업으로 비중도 높다.

  • 1위

    화장품 사업부문

    89.5 %

    기초, 메이크업(세안, 보습), 기타(향수 등)

  • 2위

    DB(Daily Beauty) 사업부문

    10.5 %

    개인용 생활용품(모발, 구강, 바디 케어 제품)

본 콘텐츠의 불법 복제 및 무단 배포를 금합니다.
ⓒ CATCH.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