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클리오
국내/외
B2B, B2C
화장품 제조업
아모레퍼시픽
에이블씨엔씨
토니모리
3.9
총 만족도 점수
급여 및 복지
조직문화
워라벨
커리어 성장
경영진
"체력단련비, 어학지원비가 나온다"
"사옥이 좋다"
"사내 이벤트가 많아서 재밌다"
"메신저랑 그룹웨어가 좋지 않다"
"신규입사자가 많아서 그런지 잘 챙겨주는 분위기가 아니라 처음에 힘들 수 있다"
"매년 교육시간을 채워야 하고, 다 못 채우면 인사 점수가 깎인다"
2025.06.10
클리오는 1997년에 설립된 종합 코스메틱 기업으로,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를 중심으로 ‘페리페라’, ‘구달’, ‘더마토리’, ‘힐링버드’ 등 다양한 뷰티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타입넘버’, ‘트윙클팝’, ‘알파비’ 등 인디브랜드도 전개 중이며, 2020년에는 자회사 ‘클리오라이프케어’를 설립해 이너뷰티 시장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했다.
1위
포인트 메이크업
52.2 %
2위
베이스 메이크업
26.3 %
3위
스킨케어 베이직
19.5 %
4위
기타
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