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2025 ver.

01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분석리포트를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방법

  • 핵심 기업정보캐치 분석자료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클리오

고객

국내/외

B2B, B2C

자사

화장품 제조업

경쟁사

아모레퍼시픽

에이블씨엔씨

토니모리

  • 포인트 메이크업52.2 %
  • 베이스 메이크업26.3 %
  • 스킨케어 베이직19.5 %
  • 기타2.0 %

직원이 말하는 클리오

3.9

총 만족도 점수

  • 급여 및 복지

  • 조직문화

  • 워라벨

  • 커리어 성장

  • 경영진

긍정적평가

"체력단련비, 어학지원비가 나온다"

"사옥이 좋다"

"사내 이벤트가 많아서 재밌다"

부정적평가

"메신저랑 그룹웨어가 좋지 않다"

"신규입사자가 많아서 그런지 잘 챙겨주는 분위기가 아니라 처음에 힘들 수 있다"

"매년 교육시간을 채워야 하고, 다 못 채우면 인사 점수가 깎인다"

2025.06.10

어떤 기업일까?

클리오는 1997년에 설립된 종합 코스메틱 기업으로,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를 중심으로 ‘페리페라’, ‘구달’, ‘더마토리’, ‘힐링버드’ 등 다양한 뷰티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타입넘버’, ‘트윙클팝’, ‘알파비’ 등 인디브랜드도 전개 중이며, 2020년에는 자회사 ‘클리오라이프케어’를 설립해 이너뷰티 시장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했다.

  • 1위

    포인트 메이크업

    52.2 %

  • 2위

    베이스 메이크업

    26.3 %

  • 3위

    스킨케어 베이직

    19.5 %

  • 4위

    기타

    2.0 %

본 콘텐츠의 불법 복제 및 무단 배포를 금합니다.
ⓒ CATCH.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