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2025 ver.

01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분석리포트를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방법

  • 핵심 기업정보캐치 분석자료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티머니

고객

국내외

B2B, B2C

자사

시스템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

경쟁사

카카오모빌리티

NHN페이코

한페이시스

  • 티머니
  • 티머니모빌리티

직원이 말하는 티머니

4.1

총 만족도 점수

  • 급여 및 복지

  • 조직문화

  • 워라벨

  • 커리어 성장

  • 경영진

긍정적평가

"휴가 사용에 문제없음"

"업무강도가 낮다"

"근무환경이 좋다"

부정적평가

"보수적이고 경직된 조직분위기"

"조직연령층이 높은 편"

"성과, 능력 중심이 아닌 관계중심"

2025.05.26

어떤 기업일까?

티머니는 2003년 서울특별시와 한국스마트카드가 공동 출자해 설립된 교통 결제 전문 기업으로, 전국 대중교통 통합결제 인프라를 구축하며 스마트 교통 서비스의 핵심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주력 사업은 교통카드 및 정산 시스템 운영, 모바일 앱 기반 결제 서비스, 택시 호출·결제, 공유 모빌리티 등으로 구성된다.

  • 티머니

    교통카드 및 선불결제 서비스, 정산 시스템 운영(교통기관별 요금 정산 및 정산 플랫폼 운영), 제휴사업(금융·유통·플랫폼 기업 등)

  • 티머니모빌리티

    통합 모빌리티 플랫폼 '티머니GO'(고속·시외버스 예매, 따릉이·타슈 등 공공 자전거, 킥보드 대여, 택시 호출 등), 택시 호출 서비스 '온다택시'(빠른 배차, 안심 배차, 유료 호출 등 택시 서비스), VAN 및 PG 사업(부가가치통신망과 전자결제대행 서비스 운영), 부가가치통신망과 전자결제대행 서비스 운영(교통약자 지원, 지역 맞춤형 이동 솔루션 등)

본 콘텐츠의 불법 복제 및 무단 배포를 금합니다.
ⓒ CATCH.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