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제트 2025 ver.

01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분석리포트를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방법

  • 핵심 기업정보캐치 분석자료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네이버제트

고객

국내외

B2B, B2C

자사

데이터베이스 및 온라인 정보 제공업

경쟁사

크래프톤

카카오엔터프라이즈

넷마블

  • 제페토
  • ZEP
  • Sticker.ly

직원이 말하는 네이버제트

4.4

총 만족도 점수

  • 급여 및 복지

  • 조직문화

  • 워라벨

  • 커리어 성장

  • 경영진

긍정적평가

"네이버의 복지 수준"

"대기업의 네임밸류"

"개인의 커리어 개발에 도움"

부정적평가

"높은 업무강도"

"동종업계 대비 낮은 연봉"

"조직체계 미흡"

2025.05.26

어떤 기업일까?

2020년에 설립된 네이버제트(NAVER Z)는 네이버의 자회사로,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ZEPETO)’를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디지털 패션 및 엔터테인먼트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기업이다. 사업 부문은 제페토 플랫폼 운영, 디지털 패션 및 뷰티 아이템 판매, 사용자 제작 콘텐츠(UGC) 기반의 크리에이터 생태계로 구성되어 있다.

  • 제페토

    아바타를 통한 메타공간에서의 전 세계 사람들과 교류하고, 나만의 콘텐츠를 만드는 것을 넘어, 아이템과 월드까지 직접 제작하며 수익을 창출 서비스 제공 등, 제페토는 3D 아바타 기반 소셜 플랫폼으로, 누구나 쉽게 창의적으로 자신을 표현하고 전 세계 사용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 ZEP

    면적, 인테리어, 오브젝트등 메타공간 서비스 제공, 메타 공간에서의 서비스로 기업, 대기업의 오피스, 강의실 등 원격 상시 공간 제공, 인터랙티브한 컨텐츠 제작, 유튜브, 이미지 등 미디어와 퀴즈 NPC 등을 통한 효과적인 교육/학습 서비스 제공

  • Sticker.ly

    이용자가 직접 만드는 스티커로 아이-메세지(imessage) 내 스티커 및 이모티콘 제작 및 수익창출 서비스 제공

본 콘텐츠의 불법 복제 및 무단 배포를 금합니다.
ⓒ CATCH.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