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삼성카드
국내/외
B2B, B2C
신용카드 및 할부 금융업
우리카드
KB국민카드
4.1
총 만족도 점수
급여 및 복지
조직문화
워라벨
커리어 성장
경영진
"합리적이고, 효율적으로 일하는 동료들"
"복지가 좋은 편"
"근무환경이 좋음"
"업무 강도가 높음"
"실수에 박해 일할 때 신경을 많이 써야함"
"근무환경이 너무 조용해서 피곤한 경우 있음"
2025.05.19
삼성카드는 1983년 설립되어, 신용카드, 할부금융, 리스 등 여신전문금융업을 기반으로 약 1,315만명의 회원과 299만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카드결제 및 대출, 할부·리스, 보험판매·쇼핑몰 운영 등 다양한 금융 및 부가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1위
신용판매수익
55.3 %
일시불(리볼빙 포함) 및 할부 신판
2위
금융수익
24.0 %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3위
파생상품평가 및 거래이익
8.4 %
통화스왑, 이자율스왑
4위
기타
7.6 %
생활편의서비스(보험대리판매, 온라인 쇼핑몰 및 여행알선 등)의 서비스 제공
5위
리스수익
4.7 %
할부제공 서비스(자동차 관련 전자, 내구재, 산업재), 설비, 오토, 플릿리스 및 렌트 제공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