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2025 ver.

01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분석리포트를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방법

  • 핵심 기업정보캐치 분석자료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무신사

고객

국내/외

B2C

자사

통신 판매업

경쟁사

더블유컨셉코리아

카카오스타일(지그재그)

  • 수수료39.0 %
  • 상품30.3 %
  • 제품27.2 %
  • 기타3.5 %
Strength
체험형 큐레이션으로 뷰티 시장 공략 강화하는 무신사
Weakness
브랜드 인큐베이팅 전략 재정비 필요성 드러난 무신사
Opportunity
GS25와의 제휴로 인지도 확대 및 유통 채널 다변화
Threat
무신사, 중국 이커머스 공세 속 위기 대응 본격화

직원이 말하는 무신사

3.8

총 만족도 점수

  • 급여 및 복지

  • 조직문화

  • 워라벨

  • 커리어 성장

  • 경영진

긍정적평가

"주 2회 재택으로 자유로움"

"복지포인트가 많은 편"

"신사옥으로 쾌적한 환경"

부정적평가

"연봉이 높지 않은 편"

"변화가 많고, 체계가 잡혀있지 않은 느낌"

"업무량이 많음"

2025.05.15

어떤 기업일까?

무신사는 2012년 설립된 국내 대표 패션 플랫폼으로, 쇼핑·콘텐츠·커뮤니티를 아우르는 통합 서비스를 기반으로 키즈, 뷰티, 럭셔리 전문관 등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국내외 1,500개 이상의 브랜드를 연결하며,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는 플랫폼으로 역할을 확장하고 있다.

  • 1위

    수수료

    39.0 %

    수수료내수

  • 2위

    상품

    30.3 %

    상품내수, 상품수출

  • 3위

    제품

    27.2 %

    제품내수, 제품수출

  • 4위

    기타

    3.5 %

    기타내수

본 콘텐츠의 불법 복제 및 무단 배포를 금합니다.
ⓒ CATCH.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