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2025 ver.

01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분석리포트를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방법

  • 핵심 기업정보캐치 분석자료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농심

고객

국내/외

B2B/B2C

자사

면류, 마카로니 및 유사 식품 제조업

경쟁사

오뚜기

팔도

삼양식품

  • 라면81.8 %
  • 스낵14.3 %
  • 기타14.3 %
  • 음료4.1 %
  • 매출에누리 등-14.5 %
Strength
현지화 전략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브랜드 성장 가속
Weakness
내수 침체·원가 부담 속 수익성 개선 돌파구 모색
Opportunity
툼바 앞세운 글로벌 확장…2분기부터 실적 반등 기대
Threat
농심 위협하는 삼양식품의 가격 동결과 글로벌 수출 전략

직원이 말하는 농심

4.0

총 만족도 점수

  • 급여 및 복지

  • 조직문화

  • 워라벨

  • 커리어 성장

  • 경영진

긍정적평가

"자기개발 프로그램 지원"

"안정적 승진"

"연차 사용 자유로움"

부정적평가

"일부 지점은 식당과 기숙사 부재로 지출이 있음"

"연봉인상률이 높지 않음"

"성과급이 없어 동기부여가 안됨"

2025.05.08

어떤 기업일까?

농심은 1965년 설립되어 라면, 스낵, 음료 등을 주력으로 하는 종합 식품기업으로, 전 세계 100여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미국과 중국에 현지공장을 운영하며 글로벌 계열사들과 함께 해외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1위

    라면

    81.8 %

    신라면, 안성탕면 외

  • 2위

    스낵

    14.3 %

    새우깡, 칩포테토, 양파링 외

  • 3위

    기타

    14.3 %

    (상품+반제품+식음료+기타) 켈로그, 츄파춥스 외

  • 4위

    음료

    4.1 %

    백산수, 카프리썬 외

  • 5위

    매출에누리 등

    -14.5 %

    -

본 콘텐츠의 불법 복제 및 무단 배포를 금합니다.
ⓒ CATCH.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