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이랜드월드
국내/외
B2B, B2C
패션 및 유통업
신성통상
쿠팡
네이버
3.6
총 만족도 점수
급여 및 복지
조직문화
워라벨
커리어 성장
경영진
"복장이 자유롭다"
"고용 안정성이 보장된다"
"많은 업무량으로 개인의 성장가능성이 높다"
"팀조직이 자주 리뉴얼된다"
"직무별 전문인력의 부족"
"성과 보상 및 책정 기준의 미흡"
2025.04.29
이랜드월드는 1980년 설립된 이랜드그룹 소속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전문 기업이다. 1994년 코스닥 시장에 상장하였으며, 이후 다양한 브랜드 론칭과 해외 진출을 통해 사업 영역을 확장해왔다. 현재 이랜드월드는 국내외 시장에서 다양한 소비자층을 대상으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있다. 주 사업부문인 패션 부문은 스파오, 미쏘, 후아유, 클루 등 의류·액세서리 브랜드를 중심으로 백화점, 대형 쇼핑몰,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매출을 확대하고 있다.
1위
패션 부문
51.8 %
여성복, 아동복, 스포츠, 잡화 등(뉴발란스, 스파오, 로엠, 후아유 등)
2위
유통 부문
28.4 %
패션의류, 식품, 생활용품 등(NC백화점, 뉴코아아울렛, 2001아울렛 등)
3위
미래 부문
14.2 %
패밀리레스토랑 및 프랜차이즈 등(애슐리, 켄싱턴 등)
4위
기타 부문
5.6 %
용역 및 서비스(이랜드이노플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