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2025 ver.

01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분석리포트를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방법

  • 핵심 기업정보캐치 분석자료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신세계인터내셔날

고객

국내외

B2C

자사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코스메틱

경쟁사

한국콜마

한섬

  •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68.3 %
  • 코스메틱31.7 %

직원이 말하는 신세계인터내셔날

3.9

총 만족도 점수

  • 급여 및 복지

  • 조직문화

  • 워라벨

  • 커리어 성장

  • 경영진

긍정적평가

"회사 사내식당 맛있다"

"연차사용이 자유롭다"

"제휴 할인 가능"

부정적평가

"잦은 퇴사자로 인한 업무강도 증가"

"낮은 연봉 인상율"

"비전이 낮은 업황"

어떤 기업일까?

신세계인터내셔날은 1980년 10월 25일 설립되어 1996년 현재의 사명으로 변경되었으며, 패션, 라이프스타일, 코스메틱 분야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해외 브랜드 수입 및 자체 브랜드 개발을 병행하며 유통채널을 확대하고, 지속 가능한 사업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있다.

  • 1위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68.3 %

    ARMANI,Brunello Cucinelli,J.LINDEBERG,JAJU

  • 2위

    코스메틱

    31.7 %

    DIPTYQUE,HERMES,BYREDO,SANTA MARIA NOVELLA

본 콘텐츠의 불법 복제 및 무단 배포를 금합니다.
ⓒ CATCH.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