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SBS
국내외
B2B, B2C
방송제작 및 광고
콘텐츠 유통
문화방송(MBC)
KBS
CJ ENM
4.0
총 만족도 점수
급여 및 복지
조직문화
워라벨
커리어 성장
경영진
"다양한 사내 복지제도 마련"
"정시 퇴근이 가능하다"
"위치 및 접근성이 편리함"
"성과급이 거의 없어 보상이 부족함"
"업무량이 많은 편이다"
"일부 직무는 조직 운영 특성상 워라밸이 제대로 보장되지 않음"
2025.04.16
SBS는 1990년에 설립된 미디어 그룹으로, 지상파 기반 콘텐츠 제작, 광고, 유통 등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다. 당사는 OTT, 해외 및 국내 케이블 PP, 위성방송, 인터넷 IPTV 등에 콘텐츠를 공급하며, 전시와 공연 등 문화사업도 함께 수행하고 있다.
1위
프로그램 판매 등 기타
66.1 %
지상파 콘텐츠를 국내외 OTT, IPTV, 케이블TV, 위성방송 등에 판매, OSMU를 통한 다양한 부가가치 창출
2위
지상파 TV 광고
30.6 %
지상파 TV 방송 기반 광고 및 협찬
3위
라디오 광고
3.3 %
FM., AM 라디오 채널을 활용한 광고 및 협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