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2025 ver.

01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분석리포트를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방법

  • 핵심 기업정보캐치 분석자료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LG생활건강

고객

국내외

B2B, B2C

자사

화장품

생활용품

음료

경쟁사

아모레퍼시픽

유한킴벌리

  • 화장품44.7 %
  • 생활용품30.8 %
  • 음료24.6 %
Strength
LG생활건강, 글로벌 시장 매출 확대.. 성장세 본격화
Weakness
LG생활건강, 북미 시장 공략 부진
Opportunity
시니어 맞춤 브랜드 런칭, 안티에이징 시장 공략 강화
Threat
고환율 여파로 수출 위축…“불확실성 해소가 관건”

직원이 말하는 LG생활건강

4.1

총 만족도 점수

  • 급여 및 복지

  • 조직문화

  • 워라벨

  • 커리어 성장

  • 경영진

긍정적평가

"유연근무제를 실시한다"

"복지제도가 좋은 편"

"동료들이 경쟁보단 협력적인 편"

부정적평가

"성장 가능성이 낮다"

"인력보충이 필요"

"연봉인상률이 매우 낮다"

2025.04.16

어떤 기업일까?

LG생활건강은 1947년 설립되어 Beauty, HDB, Refreshment 3대 사업부문을 중심으로 국내 시장에서의 탄탄한 경쟁력을 기반으로 매출 변동성을 완화하고, 럭셔리 및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의 해외 확장과 Daily Beauty 브랜드 육성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 1위

    화장품

    44.7 %

    기초화장품(더후, 숨37˚, 오휘, CNP), 색조화장품(더페이스샵, 빌리프, VDL, VDIVOV, 글린트, hince)

  • 2위

    생활용품

    30.8 %

    샴푸(엘라스틴, 리엔, 닥터그루트), 치약(페리오, 죽염), 바디로션(벨먼, 피지오겔) 등

  • 3위

    음료

    24.6 %

    탄산음료(코카콜라, 스프라이트, 몬스터 에너지), 비탄산음료(미닛메이드, 조지아, 파워에이드), 생수(평창수)

본 콘텐츠의 불법 복제 및 무단 배포를 금합니다.
ⓒ CATCH.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