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뷰코퍼레이션 2024 ver.

01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분석리포트를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방법

  • 핵심 기업정보캐치 분석자료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레뷰코퍼레이션

고객

국내/해외

B2B/B2C

자사

광고 대행업

경쟁사

크몽

아이즈커뮤니케이션즈

  • 로컬36.7 %
  • CMD27.5 %
  • 에이전시7.5 %
  • 셀렉트 및 기타5.3 %

직원이 말하는 레뷰코퍼레이션

3.5

총 만족도 점수

  • 급여 및 복지

  • 조직문화

  • 워라벨

  • 커리어 성장

  • 경영진

긍정적평가

"사내 카페와 기본적인 복지 혜택이 있다."

"분위기가 상대적으로 자유로운 편이다."

부정적평가

"성장이 정체되어 있다."

"연봉이 불만족스럽다."

"경영진과 소통이 잘 안 된다."

2024.08.19

어떤 기업일까?

2014년에 설립된 레뷰코퍼레이션은 전문 인플루언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광고 참여를 원하는 인플루언서를 모집한 후 광고주가 컨택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 1위

    로컬

    36.7 %

    전국 소상공인 고객사 대상 인플루언서 마케팅 대행 서비스(레뷰 서비스)

  • 2위

    CMD

    27.5 %

    국내외 SME 고객사 대상 인플루언서 마케팅 대행서비스(레뷰 서비스)

  • 3위

    에이전시

    7.5 %

    국내 광고대행사 고객사 대상 인플루언서 마케팅 대행 서비스(레뷰 서비스)

  • 4위

    셀렉트 및 기타

    5.3 %

    국내 Top-Tier 고객사 대상 인플루언서 마케팅 대행 서비스(셀렉트 서비스) 및 Mate IM 매출, REVU R&D Center 매출, 글로벌(크로스보딩), 글로벌(플랫폼)매출, 기타매출

본 콘텐츠의 불법 복제 및 무단 배포를 금합니다.
ⓒ CATCH.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