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지 2024 ver.

01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분석리포트를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방법

  • 핵심 기업정보캐치 분석자료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프레시지

고객

국내/외

B2B/B2C

자사

밀키트 제조 및 판매업

경쟁사

대상

하림

  • 제조 플랫폼
  • 유통 솔루션

직원이 말하는 프레시지

3.6

총 만족도 점수

  • 급여 및 복지

  • 조직문화

  • 워라벨

  • 커리어 성장

  • 경영진

긍정적평가

"도서비와 점심비를 지원해 준다."

"선릉역과 인접해 있어, 교통이 편리하다."

"월 1회 2시간 조기 퇴근할 수 있는 제도가 있다."

부정적평가

"워라밸을 지킬 수 없다."

"통근버스나 자차 없이 출근할 수 없다."

"수시로 조직을 개편하여 업무 능률이 오르지 않는다."

2024.08.19

어떤 기업일까?

프레시지는 2016년에 설립된 밀키트 제품 생산 기업이다. 설립 초기 높은 퀄리티의 제품을 간편하게 제공하여 1인 가구와 맞벌이 가구에게 주목받으며, 현재 밀키트 시장 점유율 70%를 기록하는 등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 제조 플랫폼

    제조 컨셉/포트폴리오 설계, 맛과 레시피 설계, 원재료와 원가 설계, 생산 수량과 공정 설계

  • 유통 솔루션

    상품 판매 전략 수립, 제품 디자인 등 마케팅 지원, 판매 채널 선정과 채널 영업, 물류 및 운송 서비스

본 콘텐츠의 불법 복제 및 무단 배포를 금합니다.
ⓒ CATCH.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