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2024 ver.

01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분석리포트를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방법

  • 핵심 기업정보캐치 분석자료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코리아나화장품

고객

국내외

B2C, B2B

자사

화장품 제조업

경쟁사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애경산업

  • 화장품사업99.0 %
  • 기타사업1.0 %

직원이 말하는 코리아나화장품

3.6

총 만족도 점수

  • 급여 및 복지

  • 조직문화

  • 워라벨

  • 커리어 성장

  • 경영진

긍정적평가

"연차사용이 자유롭다."

"식사가 제공된다."

부정적평가

"성과급이 거의 없다."

"연봉인상률이 낮다."

"기업의 성장 가능성이 낮다."

2024.07.15

어떤 기업일까?

1988년 설립된 코리아나화장품은 화장품 제조 및 판매를 주 사업으로 영위하는 코스메틱 기업으로, L라비다, 자인, 엔시아, 가연, 앰플엔 등 다수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연간 4,000만개 이상의 생산능력을 갖춘 천안공장과 코리아나 화장품의 R&D를 진행하는 송파기술연구원을 보유하고 있다.

  • 1위

    화장품사업

    99.0 %

    라비다, 자인, 세니떼, 텐세컨즈, 끄레쥬 등 브랜드 운영, 기초 및 색조 화장품 제조 및 판매

  • 2위

    기타사업

    1.0 %

    부동산 임대사업, 미용학원 운영사업 등

본 콘텐츠의 불법 복제 및 무단 배포를 금합니다.
ⓒ CATCH.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