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디 2023.ver

01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분석리포트를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방법

  • 핵심 기업정보캐치 분석자료

핵심 기업정보 > 기업개요

브랜디

고객

전세계

B2B, B2C

자사

패션 플랫폼

경쟁사

무신사

에이블리

  • 브랜디
  • 하이버
  • 헬피
Strength
감성 극대화시키는 콘텐츠로 MZ세대 사로잡는 브랜디
Weakness
자금난 겪고 있는 브랜디
Opportunity
한류 열풍에 K-패션 인기인 日 시장
Threat
배송 경쟁 치열해진 패션 플랫폼

직원이 말하는 뉴넥스

3.6

총 만족도 점수

  • 급여 및 복지

  • 조직문화

  • 워라벨

  • 커리어 성장

  • 경영진

긍정적평가

"열정있고 능력있는 젊은 분들이 많이 있다. 서로 성장을 독려하는 모습이 좋았다"

"부바부지만 칼퇴가 가능하다"

"역삼에 한 건물을 통째로 이용 중이다"

부정적평가

"동종업계 대비 낮은 연봉"

"수시로 바뀌는 경영진들의 목표"

2023.07.20

어떤 기업일까?

2014년 설립된 브랜디는 SNS상의 인플루언서와 사용자를 연결해주는 쇼핑 플랫폼 '브랜디'를 시작으로, 남성 쇼핑앱 '하이버', 패션 창업인큐베이팅 서비스 '헬피'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업계 최초로 '새벽배송' 서비스를 론칭했다.

  • 브랜디

    쇼핑 플랫폼. 개인이 운영하는 유명 쇼핑몰부터 블로그 마켓까지 약 4천개 이상의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음

  • 하이버

    남성 전문 쇼핑 플랫폼

  • 헬피

    패션 창업인큐베이팅 플랫폼

본 콘텐츠의 불법 복제 및 무단 배포를 금합니다.
ⓒ CATCH.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