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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 I&C

2021 ver.

3010

신세계 I&C 2021 v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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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눈에 보는 기업정보

#기업개요#현직자이야기#종합분석

3010

신세계 I&C2021 ver.

기업개요

고객

B2B
국내

자사

컴퓨터 시스템 통합 자문 및 구축 서비스업

경쟁사

삼성SDS
현대오토에버

종합분석

STRENGTH
IT유통시장 강자
WEAKNESS
높은 그룹 매출의존도
OPPORTUNITY

무인화 트렌드 확산

THREAT
국내 IT서비스 시장의 치열한 경쟁 상황

사업개요

IT서비스
51.7 %
IT유통
40.2 %
플랫폼
8.1 %

재직자가 본 신세계 I&C

73

조직문화분위기
74
연봉복지
75
커리어성장
71
근무시간휴가
77
경영진비전
71

"유연 근무제(출퇴근 자유, 근무시간 조정), 계열사 할인 복지(스타벅스, 백화점 등)"

"대기업 IT회사 중 워라밸 최고의 회사"

"야근없는 분위기를 만들어가는 중"

"계약 연봉 및 인상률이 저조함"

"업무의 만족도를 위해선 본인이 많이 노력해야함"

"업무 성과에 대한 압박이 상당하여, 이로 인한 스트레스가 많음"

※ 20211020 기준

어떤 기업일까?

#무엇을 파는 회사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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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엇을 파는 회사일까?

1997년에 설립된 신세계 I&C는 신세계 그룹의 IT서비스 담당 기업으로 이커머스 투자, 무인화 투자의 시스템 운영 및 관리 등을 영위하는 기업이다. 대표적으로 신세계 I&C는 신세계 그룹사의 '리테일 테크' 핵심으로서 최초 통합 브랜드인 '스파로크'를 출시한 바 있다.

IT서비스 51.7 %
시스템 운영(SM) 및 시스템개발/통합(SI), 클라우드, 디지털 공간 서비스, AI
IT유통 40.2 %
DW, UI/UX플랫폼, 서버/스토리지, 보안, Mobile장비 및 솔루션 등 운영
플랫폼 8.1 %
플랫폼 기반의 IT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즈니스 플랫폼 서비스 사업

기업이 말하는
기업정보

#어떤 사업을 했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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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 I&C의 현황은?

#보도자료

완전스마트매장 국가 기술 표준 구축

신세계아이앤씨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인터넷진흥원, 이마트24와 손잡고 완전스마트매장 국가 기술 표준 구축에 나선다. 신세계아이앤씨와 이마트24는 완전스마트매장 기술 상용화를 위한 실증매장을 1차 오픈한다. 실증매장은 완전스마트매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보안 이슈를 해결하고, 소비자 편의성을 높이는 기술을 테스트하기 위한 목적이다. 11월 중에는 비정상 쇼핑 행위(입장, 구매 등) 식별, 응급상황, 기물파손 등 매장 내 이상상황 감지, 담배 등 성인 인증이 필요한 상품 판매 기술 도입, 지능형 IoT 기술을 활용한 원격 매장 관리 시스템 도입, 점포 시스템 보안 위협 개선 등 소비자의 완전 스마트매장 모든 이용 과정에서 예상되는 물리적/정보적 보안 위협을 개선해 선보일 예정이다. 신세계아이앤씨는 AI 비전, 클라우드, IoT 등 자체 기술을 고도화하고 소비자 입장에서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매장을 이용할 수 있는 방안을 연구해왔다.

2021 사업방향은?

#보도자료

공공 부문 클라우드 사업 확대
신세계아이앤씨가 KTNF, 뉴타닉스코리아, 인텔코리아와 협력해 공공 부문 클라우드 사업 확대에 나선다. 협약을 통해 신세계아이앤씨, KTNF, 뉴타닉스, 인텔은 각 사의 전문 역량을 결합, 공공 부문 클라우드 사업 확대를 위한 맞춤형 프라이빗 클라우드형 서버 제품을 개발할 예정이다. 신세계아이앤씨의 프라이빗 클라우드 기술 역량 및 클라우드 매니지먼트 플랫폼 기술력과 KTNF의 HCI서버 제조 역량, 뉴타닉스의 HCI 솔루션, 인텔의 CPU, GPU, SSD, FPGA 등 컴퓨팅 자원에 대한 기술 지원 등을 전략적으로 활용한다. 특히, 국내 최초로 공공 프라이빗 클라우드 전용 서버 제품에 신세계아이앤씨의 ‘스파로스 CMP’를 탑재해 더욱 강력한 기능을 제공한다. 운영체제나 소프트웨어 등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어플라이언스 형태로 제작해 공공 기관에서도 자체 클라우드를 간편하게 구축할 수 있고, 퍼블릭 클라우드와 손쉽게 연계할 수 있어 효율성은 물론 유연성까지 확보할 수 있다.

최신이슈캐치

#어떤 사업을 했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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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최신이슈

사업내용

· SSG페이, SSG닷컴서 ‘바로결제’ 서비스 선보여
· 롯데관광개발 제주드림타워 리테일시스템 구축사업 수주
· 아마존고 단점 보완한 ‘셀프매장 2.0' 선보여
· 클라우드 멤버십 서비스 출시

사업성과

· ‘대한민국 교육기부 대상’ 부총리상 수상
· 아태지역 APN 컨설팅 파트너 최초 AWS 리테일 컴피턴시 획득

어떤 사업을 했을까?

SSG페이, SSG닷컴서 ‘바로결제’ 서비스 선보여

신세계 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가 SSG닷컴에 한층 더 빠르고 편리해진 결제 서비스 ‘바로결제’를 지원한다. ‘바로결제’ 도입에 따라 SSG닷컴 주문 페이지에서 SSG페이에 등록된 결제수단을 선택, 비밀번호만으로 앱 호출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결제를 마칠 수 있다. ‘바로결제’ 서비스는 SSG페이와 SSG닷컴은 상품 검색부터 결제까지 원스톱 쇼핑 프로세스를 구축, 보다 최적화된 이커머스를 구현하여 고객 편의를 한층 더 향상시켰다. SSG페이는 ‘한국판 아마존고’로 불리는 이마트24 셀프 스토어의 결제 시스템과 계산대 없이 SSG페이 앱만으로 상품 바코드를 찍고 결제하여 장 보기를 끝낼 수 있는 ‘스마트 쇼핑’ 등 채널 별 최적화된 쇼핑 환경을 선사하며 유통 혁신에 앞장서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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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관광개발 제주드림타워 리테일시스템 구축사업 수주
신세계아이앤씨가 롯데관광개발의 제주 드림타워 리테일시스템 구축사업 최종 사업자로 선정돼, 유통/패션 ERP ‘goodMD’와 클라우드POS를 구축한다. 롯데관광개발은 K-패션쇼핑몰, 카지노, 호텔 등 시설로 구성된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사업 개발, 서울 동화면세점 운영 등을 담당하고 있다. 신세계아이앤씨는 제주 드림타워 및 서울 동화면세점 내 오픈 예정인 ‘K-패션쇼핑몰’의 영업/재고관리, POS시스템 등 전반적인 리테일시스템을 구축한다. 250여명의 디자이너와 협업해 운영하는 ‘K-패션쇼핑몰’의 특징을 고려해, 상품기획, 발주, 수선 등에 대해 디자이너와 신속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판매, 재고 등 다양한 영업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구축할 예정이다.
아마존고 단점 보완한 ‘셀프매장 2.0' 선보여
신세계아이앤씨가 국내 최초로 오픈한 ‘한국판 아마존고’ 셀프매장이 전용 앱 설치 없이도 체크카드나 신용카드만 있으면 누구나 셀프매장을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셀프매장 2.0’을 선보인다. 고객이 스스로 상품 바코드를 스캔해 결제하는 일반적인 비대면 유통매장을 넘어 컴퓨터 비전기술, AI, 클라우드POS 등 리테일테크를 집약해 모든 결제 단계를 자동화한 ‘한국판 아마존고’ 미래형 유통 매장으로 구축했다. 셀프매장 이용 고객은 편의성, 결제 정확도 측면의 만족도가 높았지만, 간편결제 앱을 필수로 설치해야 매장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은 한계로 분석됐다. 전략IT사업담당 상무는 “셀프매장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신세계아이앤씨의 AI, 컴퓨터비전 등 핵심 기술은 현장과 고객의 니즈에 적극 대응해 고도화 진행 중이며, 내년에는 핵심 기술 기반으로 또 한번 진화한 셀프매장 3.0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클라우드 멤버십 서비스 출시
신세계아이앤씨가 기업들이 초기 투자 비용 없이 쉽고 빠르게 자체 멤버십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는 ‘클라우드 멤버십’ 서비스를 출시한다. 최근 자체 멤버십 시스템을 구축하는 기업이 증가하고 있다. 멤버십 시스템으로 확보한 자사 이용 고객의 실제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 별 맞춤형 혜택과 정보를 제공하며 고객 충성도를 강화하는 락인(Lock-in) 효과로 최고의 비즈니스 성과를 내기 위함이다. 신세계아이앤씨의 ‘클라우드 멤버십’은 초기 구축비용 및 운영비용에 대한 투자 부담 없이 유통 기업의 온/오프라인 통합 멤버십, 뷰티 또는 패션 브랜드 별 멤버십, F&B 프랜차이즈 기업 멤버십 등 다양한 업태의 기업 멤버십 서비스를 쉽고 빠르게 구축할 수 있다. 클라우드 멤버십의 가장 큰 차별점은 일반적인 고객 관리를 넘어 인공지능(AI) 기술 기반으로 고객 데이터를 정교하게 분석해 초개인화 마케팅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사업 성과는 어떨까?

‘대한민국 교육기부 대상’ 부총리상 수상
신세계아이앤씨가 ‘제 8회 대한민국 교육기부 대상’ 부총리상을 수상한다. ‘제 8회 대한민국 교육기부 대상’은 교육부가 주최하고 한국과학창의재단이 주관하는 행사로창의적인 인재양성 교육과 나눔 문화정착에 앞장서는 기관을 심사해 발굴하는 수상이다. 신세계아이앤씨는 청소년 진로교육과 미래 IT인재 육성을 위한 ‘IT챌린지’ 활동을 펼쳐온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수상을 받았다. ‘IT챌린지’는 2013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는 신세계아이앤씨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김승환 지원담당 상무는 “앞으로도 신세계아이앤씨는 우리 청소년들이 4차 산업혁명을 이끌 미래 IT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만들도록 다양한 교육기부 활동에 앞장설 것이다”라고 말했다.
아태지역 APN 컨설팅 파트너 최초 AWS 리테일 컴피턴시 획득
신세계아이앤씨가 아마존웹서비스(이하 AWS)의 아시아태평양 지역 APN(AWS Partner Network) 컨설팅 파트너 최초 ‘리테일 컴피턴시’를 획득했다. AWS 리테일 컴피턴시는 리테일 분야 AWS 활용에 대한 파트너 기업의 전문성을 인증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신세계아이앤씨는 리테일 분야 IT 사업 역량을 기반으로 이커머스, 인공지능 플랫폼, 멤버십 서비스 등 리테일 산업 관련 다양한 클라우드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수행한 경험을 높이 평가 받아 아태(APAC) 지역 APN 컨설팅 파트너 최초로 리테일 컴피턴시를 획득했다.

2021 최신이슈

사업내용

· 리테일테크 통합 브랜드 ‘스파로스’ 출시
· 클라우드 매니지먼트 플랫폼 ‘스파로스 CMP’ 출시
· '주류 자동판매기 샌드박스 승인
· 고객 데이터 분석 솔루션 ‘스파로스 트레이서’ 출시

사업성과

· 쇼핑몰 통합관리 서비스 ‘셀픽’, 누적 주문건수 50만건 돌파

어떤 사업을 했을까?

리테일테크 통합 브랜드 ‘스파로스’ 출시

신세계아이앤씨가 AI, 클라우드, 스마트리테일 등 자사 리테일테크 기반 솔루션을 아우르는 통합 브랜드 ‘스파로스(spharos)’를 출시한다. 올해 ‘스파로스’를 통한 공격적인 사업 확대로 전년 대비 10% 성장한 매출액 5300억원을 목표로 잡고, 향후 글로벌 리테일테크 No.1 기업으로 자리매김한다는 전략이다. 챗봇, 개인화 추천, 수요예측, 비전 기술 등 AI 솔루션/클라우드POS, 클라우드 멤버십 등 클라우드 솔루션/셀프계산대, 스마트선반, 셀프서비스 스토어 등 스마트리테일 솔루션까지 신세계아이앤씨의 국내외 리테일테크 관련 솔루션에 적용된다. 손정현 신세계아이앤씨 대표는 “스파로스는 신세계아이앤씨의 클라우드, AI 기술력에 리테일 비즈니스 노하우가 더해진 리테일테크 분야 최고의 솔루션으로 기업들에게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클라우드 매니지먼트 플랫폼 ‘스파로스 CMP’ 출시
신세계아이앤씨가 클라우드 매니지먼트 플랫폼 ‘스파로스 CMP(Cloud Management Platform)’를 출시하고 클라우드 시장 잡기에 나선다. 신세계아이앤씨의 ‘스파로스 CMP’는 신속하게 클라우드 환경을 구축하고 기업의 다양한 클라우드를 한 번에 통합 관리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퍼블릭, 하이브리드 및 멀티 클라우드 컴퓨팅 소프트웨어 리더 뉴타닉스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개발한 글로벌 최초 뉴타닉스 기반 CMP다. 정아름 IT서비스담당 상무는 “신세계아이앤씨의 ‘스파로스 CMP’는 기존 시장에서 활용되던 CMP의 기능을 넘어 클라우드 운영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국내외 다양한 기업들의 클라우드 전략의 방향을 제시하는 핵심 파트너로 자리매김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류 자동판매기 샌드박스 승인
신세계아이앤씨가 국내 시장에 비대면 무인 주류 판매 시장을 연다. 신세계아이앤씨가 산업통상자원부가 개최한 ‘산업융합 규제특례 심의위원회’에서 주류 자동판매기를 통한 비대면 주류 판매의 실증 규제 특례 승인을 받았다. 신세계아이앤씨는 자사의 키오스크와 벤딩머신을 결합한 스파로스 스마트벤딩머신과 AI 기술 기반의 스파로스 스마트선반을 통해 일반 음식점을 중심으로 비대면 방식의 주류 판매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이번 샌드박스 승인으로 전국 편의점, 슈퍼에 1차로 50개점을 확대하고 추후 논의를 통해 비대면 방식의 주류 판매를 더욱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신분증 도용 등이 우려되는 대면 주류 판매보다 더욱 안전하고 정확한 기술로 미성년자의 주류 구입을 원천적으로 차단함과 동시에 일손이 부족한 소상공인의 부담을 줄이고, 비대면 주류 판매를 통한 매출 증대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
고객 데이터 분석 솔루션 ‘스파로스 트레이서’ 출시
신세계아이앤씨가 AI 비전 기술 기반의 고객 데이터 분석 솔루션 ‘스파로스 트레이서’를 출시했다. ‘스파로스 트레이서’는 AI 카메라와 라이다(LiDAR) 센서를 결합해 특정 매장 또는 영업장에 방문하는 고객의 동선과 행동 데이터 등을 수집 및 분석하는 솔루션이다. 자체 설계한 시스템을 통해 AI 카메라, 라이다가 수집한 데이터를 3차원으로 모델링하고 고객 기반 마케팅에 필요한 데이터를 머신 러닝으로 분석한다. AI 카메라, 라이다 센서가 수집하는 모든 정보는 데이터 수집 단계부터 익명화 처리되어 개인 정보 또한 보호할 수 있다. ‘스파로스 트레이서’가 분석하는 데이터는 개인 단위 고객의 입장부터 퇴장까지 동선, 고객의 매장/영업장 이용 행동, 시간대 별 체류시간 및 형태, 공간 구획 별 방문인원 수 및 이용형태 등이 대표적이다.

사업 성과는 어떨까?

쇼핑몰 통합관리 서비스 ‘셀픽’, 누적 주문건수 50만건 돌파
신세계아이앤씨가 출시한 클라우드 기반 쇼핑몰 통합관리 서비스 ‘셀픽(SELLPICK)’이 출시 1주년을 맞아 누적 주문건수 50만건을 돌파했다. 지난해 4월 출시한 ‘셀픽’은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는 판매자가 SSG닷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G마켓, 옥션, 11번가 등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 입점해 상품 등록, 주문수집, 배송, 매출 분석 등은 물론 오프라인 매장 관리까지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월 5만원의 합리적인 이용료로 다양한 쇼핑몰의 주문, 배송, CS, 재고, 영업분석까지 쇼핑몰 운영을 위한 모든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출시 1년만에 가입 업체 1,626개, 누적 주문건수 52만 3515건을 돌파했다. ‘셀픽’에서 온라인 쇼핑몰 판매자가 가장 만족하는 기능은 ‘상품 등록’ 기능이다. 복잡한 이미지 호스팅, HTML 작업 없이 블로그에 게시하듯 상품 상세설명을 쉽게 등록할 수 있는 ‘셀픽 에디터’ 기능을 통해 쉽고 빠르게 상품 설명을 구성할 수 있어 호응이 높다.

경쟁사 비교

#다른 회사보다 잘나갈까 못나갈까

3010

신세계 I&C2021 ver.

경쟁사 비교

신세계 I&C

매출액4,803억

영업이익300억

대표사업IT서비스, IT유통, 플랫폼

현황완전스마트매장 국가 기술 표준 구축

경쟁사
  • 삼성SDS
  • 현대오토에버
  • 그 외
    LG CNS, 포스코 ICT 등

삼성SDS

매출액11조 174억

영업이익8,716억

대표사업IT서비스, 물류 BPO

현황블록체인 전자문서 서비스 출시

현대오토에버

매출액1조 5,626억

영업이익868억

대표사업IT 서비스

현황미래 모빌리티 사업 집중

종합분석

#강점#약점#기회#위협

3010

신세계 I&C2021 ver.

강점STRENGTH

IT유통시장 강자

약점WEAKNESS

높은 그룹 매출의존도

기회OPPORTUNITY

무인화 트렌드 확산

위협THREAT

국내 IT서비스 시장의 치열한 경쟁 상황

강 점STRENGTH
IT유통시장 강자
시스템통합(SI) 사업이 주력으로 알려졌던 신세계I&C는 화웨이의 국내 첫 진출 제품인 '미디어북'과 '메이트북'의 유통총판을 맡으며 IT기기 유통업계의 강자로 성장하고 있다. 이후 구글의 크롬캐스트 유통권을 차지했으며, AI 구글홈의 국내 총판을 맡았다. 해외 IT기기들의 국내 총판을 맡게 되면서 실적 역시 쑥쑥 커지고 있다. 지난해 1분기 154억원에 불과했던 IT유통부문 매출액은 올해 같은기간에는 313억원을 기록하며 2배 이상 증가했다. 신세계I&C의 전체 매출 중 약 38.6%를 차지할 정도로 비중이 늘어나는 추세다. 오프라인 유통망의 최강자인 이마트와 자체 온라인몰인 SSG를 통해 신세계I&C는 IT유통에서 상당한 실적을 기록 중이다.
약 점WEAKNESS
높은 그룹 매출의존도
신세계I&C는 그룹의 매출의존도가 높은 계열사로 꼽힌다. 지난 2019년 기준 계열사 물량은 신세계I&C가 72.0%에 달했다. 지난해 코로나19로 그룹 전반의 매출과 수익성이 떨어졌다. 주요 계열사의 실적 부진은 고스란히 IT계열사에 대한 계약 규모가 감소하는 원인이 된다. 실제 지난해 3분기 기준 같은기간 신세계 I&C 역시 가장 큰 계약 상대인 이마트의 매출이 80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6.3% 감소했다.
기 회OPPORTUNITY
무인화 트렌드 확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촉발된 비대면 경제의 확산과 최저임금 인상 등으로 로봇의 인력 대체가 빨라지면서 무인화 시장 규모가 나날이 커지고 있다. 실제로 NH투자증권 리서치본부 조사에 따르면 국내 키오스크 시장 규모는 2015년 20억원에서 2020년 220억원으로 5년 사이 1100% 성장한 것으로 조사됐다. 무인 편의점, 대형마트 셀프 계산대 등 유통업계 무인화 트렌드 확산이 불가피한 만큼 새로운 시스템 개발 등 IT 서비스 업체의 먹거리가 풍성해질 수 밖에 없다. 신세계 I&C는 자체 개발한 시스템이 적용된 무인 편의점 사업을 본격화했다. 2019년 이마트24 김포DC점을 시작으로 2021년 스마트코엑스점 등으로 확장, 앞으로 관련 사업에 활발히 투자할 계획이다.
위 협THREAT
국내 IT서비스 시장의 치열한 경쟁 상황
국내 IT서비스 시장 상황을 보면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 국내 기업 중에서는 주요 IT서비스 기업인 LG CNS, SK㈜ C&C IT서비스사뿐 아니라 SK텔레콤·KT·LG유플러스 등 통신사들도 경쟁에 뛰어들었다. 네이버 계열사인 네이버 클라우드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T)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 이는 시장에 신규 진입이 쉽고 IT시스템 내 상당 비중을 차지하는 주요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등이 대부분 범용화됨에 따라 수요자가 느끼는 업체별 서비스에 대한 차별화 정도가 크지 않기 때문이라는 게 업계의 시각이다.

기업 문화는 어떨까?

#비전#미션#핵심가치#인재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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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전
Premier IT Partner & Value Creator
최고 수준의 IT서비스로 고객 비즈니스 성공의 핵심 파트너로 성장해나가겠습니다.

어떤 인재를 원할까?

#인재상 #실력주의

01
도전
실패에 대한 두려움 없이 과감히 도전하는 문화
02
혁신
창의적 아이디어로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 내는 문화
03
협력
서로의 역량을 공유 협력해 시너지를 내는 문화
04
즐거움
즐겁고 신나게 몰입하며 일할 수 있는 문화

생생채용정보

#채용규모#채용동향#채용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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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떻게 채용할까?

#채용동향

  1. 01원서접수
  2. 02서류전형
  3. 03면접전형
  4. 04인턴십
  5. 05최종입사
면접전형
신세계I&C의 대졸신입채용 면접전형은 총 3단계로 진행됩니다. 1단계 기초 소양검증, 2단계 직무능력 검증, 3단계 임원면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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