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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원무역

2021 v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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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원무역 2021 v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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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눈에 보는 기업정보

#기업개요#현직자이야기#종합분석

2810

영원무역2021 ver.

기업개요

고객

국내/해외
B2C/B2B

자사

제조OEM
원자재
R&D

경쟁사

한세실업
화승엔터프라이즈

종합분석

STRENGTH
환경변화에 따른 빠른 대처능력
WEAKNESS
노스페이스의 정체된 성장
OPPORTUNITY

유럽의 자전거 수요 확대

THREAT
코로나19의 지속되는 악화

사업개요

제조OEM
93.5 %
브랜드유통
6.5 %

재직자가 본 영원무역

75

조직문화분위기
77
연봉복지
76
커리어성장
75
근무시간휴가
75
경영진비전
73

"점심 구내식당이 있어 편합니다."

"업무 강도가 높은편이 아닙니다."

"야근이 많지 않습니다."

"보수적이고 답답해서 아쉽습니다."

"전체평균연령이 40대로 높은편입니다."

"부서별로 업무량이 상이한 편이 아쉽습니다."

※ 2021.09.27 기준

어떤 기업일까?

#무엇을 파는 회사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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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원무역2021 ver.

무엇을 파는 회사일까?

2009년 7월 ㈜영원무역홀딩스와 인적분할을 통해 설립되었으며 아웃도어 및 스포츠 의류, 신발, Backpack 등을 OEM방식으로 생산 및 수출합니다.

※ 2021.09.27 기준

제조OEM 93.5 %
아웃도어/스포츠 의류, 스포츠 신발, Backpack 등
주요 상표 : The North Face, Lululemon, Patagonia
브랜드유통 6.5 %
자전거 관련 상품, 아웃도어 의류 관련 상품, 기타 스포츠 용품 등
주요 상표 : SCOTT, OR

기업이 말하는
기업정보

#어떤 사업을 했을까

2810

영원무역2021 ver.

영원무역의 현황은?

#보도자료

2분기 OEM 정상화로 인한 주가 상승세

영원무역 주가가 상승세이다. 올해 2분기 주문자위탁생산(OEM) 부문이 정상화 됨에 따라 역대급 성장을 보인 것이다. 영원무역은 2분기 매출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4.2% 증가한 6,777억원, 영업이익은 102.8% 늘어난 1,049억원을 기록했다. 하누리 연구원은 "OEM정상화에 스캇 호조까지 모든 것이 긍정적이며 2분기 실적이 시장 기대치를 웃돌았다. OEM부문은 거래선 록다운과 방글라데시 셧다운 영향이 해소되면서 수주 물량 확대와 공정 가동 개선이 동반됐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서구권 경기 회복에 따른 낙수효과가 기대되는 가운데, 에슬레저 강세 또한 한 몫하고, 베트남발 코로나19 확산에도 비교적 자유로워 OEM 본업이 정상화 되고 있다"고 덧붙였으며 다만 스캇의 지난해 3~4분기 실적 고성장에 따른 역기저 부담을 감안하면 연결 실적 성장은 제한적일 것이라고 말했다.

의성군 장애인보호작업장에 의류 후원

글로벌 아웃도어 전문기업 영원무역으로부터 의성군장애인보호작업장은 의류 96벌을 후원받아 이용 장애인들의 건강한 여름 및 겨울나기를 지원받았다. 후원받은 의류는 하계, 동계용 옷으로 이용장애인들이 출,퇴근복 또는 근무복으로 활용할 수 있다. 해당 물품은 연일 지속되는 폭염과 코로나19로 지쳐있는 이용장애인들에게 전달되었다. 성기학 영원무역 대표는 "지속적인 성장과 이익을 통한 고용증대, 환경 중시 경영을 통한 인류 삶의 질 향상, 사회환원 활동을 통한 더불어 사는 인류애에 기여'라는 사명을 실천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잇다. 영원무역의 기능성 의류가 의성 지역 중증장애인들의 일상에 작은 활력소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2021 사업방향은?

#보도자료

패션업계에 분 친환경 바람
버려진 페트병이 옷으로 재탄생 하는 등, 최근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패션업계가 친환경 중심으로 한 의류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영원무역 또한 이에 동참하고 있는데, 영원무역의 글로벌 아웃도어 노스페이스는 2021 F/W 시즌에 'K-에코 테크'를 통해 친환경 리사이클 제품 'K-에코 플러스 컬렉션'을 내놓았다. 노스페이스는 수년간 윤리적 다운 인증 도입과 친환경 인공 충전재 개발, 리사이클링 소재 제품군 확대 등으로 지속 가능한 패션 연구에 힘을 쏟고 있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K-에코 플리스 컬렉션의 출시를 기점으로 제품 개발은 물론 생산과 포장, 마케팅 등 가능한 모든 영역에 걸친 친환경 구현을 한층 더 강화함으로써, 앞으로 지속 가능한 패션을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로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글로벌 영토 확장

영원무역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지속가능한 성장동력을 마련하기 위해 글로벌 영토를 확장하고 있다. 영원무역은 지난해 12월 인도법인을 설립했다. 자본금은 1,500만원으로 업종은 니트 의류제조로 게재됐다. 영원무역이 인도에 주목한 배경에는 중국, 베트남에 이어 포스트 세계의 공장으로 부각되고 있기 때문이다. 인도 정부가 제조업 육성을 위해 추진 중인 메이크 인 인디아 정책과 함께 생산 노동인구가 빠르게 성장 중이다. 업계에 따르면 인도의 생산 노동인구는 오는 2050년 세계 전체 노동인구 가운데 18.8%를 차지해 중국을 제치고 1위에 오를 전망이다. 영원무역은 인도법인 설립을 시작으로 해외 공략에 더욱 속도를 낼 예정이다.

최신이슈캐치

#어떤 사업을 했을까

2810

영원무역2021 ver.

2020 최신이슈

사업내용

· Scott 호조
· 코로나19로 인한 OEM사업 타격 불가피
· 경기도 이천에 다목적 융복합판매시설 오픈
· 디지털 생산 프로세스 만든다

사업성과

· 노스페이스·룰루레몬 흥행에 영원무역 질주
·산반기 영업익 1,023억 , 전년대비 22% 감소

어떤 사업을 했을까?

Scott 호조

(2020년 10월)

영원무역의 자회사 Scott 판매 호조가 영원무역 전체 실적 향상으로 이어졌다. 비대면 이동 수단으로 자전거가 부상하면서 전 카테고리의 (MTB,E-bike 등) 판매가 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비용 감소로 인한 수익성이 개선되기도 했는데, 이는 코로나19로 인해 스포츠 이벤트가 무산되면서 판촉비 집행이 줄어들었기 때문이다. 이처럼 그간 미미한 수준에 머물렀던 스캇의 실적 기여가 본격화 되고 있다. 자전거가 유럽 등지에서 코로나시대의 이상적인 교통수단으로 각광을 받으면서 매출이 급신장하기 시작했다. 영원무역 측에 따르면 자전거 사업체인 스캇은 유럽 프리미엄 자전거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실제로 스캇 자전거 매출 중 80% 이상이 유럽 지역에서 발생하고 있다. 한편, 영원무역은 2013년 스위스 자전거 제조 및 판매기업인 스캇의 지분 20%를 인수했으며, 2015년 1200억원을 들여 추가 지분에 더해 경영권까지 사들이며 지분율을 50.1%까지 높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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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로 인한 OEM사업 타격 불가피
(2020년 7월)

'노스페이스','나이키'등 국내 아웃도어 의류 주문자상표제작방식(OEM)의 대표기업 영원무역이 코로나19사태로 매출액과 영업이익 등에 상당한 영향을 받고 있다. 해외 공장 폐쇄에 따른 고정비 증가, 주문감소와 매출액 타격 등 삼중고를 겪고 있기 때문이다. 올해 2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5,396억(전년대비 19.5% 감소), 영업이익 410억원(54.6% 감소)으로, OEM사업과 브랜드사업 모두 코로나19의 타격이 본격화됨에 따라 부진한 것으로 들어났다. 주요 사업인 OEM사업 매출액은 달러기준 30% 감소했고 원달러 환율이 4.6% 상승하면서 원화기준 26.8% 감소한 5,571억원이 전망되었다. 바이어 업체들의 주문량이 급감한 가운데 주요 생산국가인 방글라데시가 4월에 셧다운하면서 고정비용 부담은 가중되었기 때문이다. 이처럼 코로나19로 인하여 영원무역의 OEM사업의 타격은 불가피할 것으로 보인다.
경기도 이천에 다목적 융복합판매시설 오픈
(2020년 9월)

글로벌 OEM기업인 영원무역은 업계 1위 아웃도어 브랜드인 노스페이스를 전개하는 '영원아웃도어'와 손잡고 최근 경기 이천에 다목적 융복합판매시설을 오픈했다. 지상 3층 및 지하 2층으로 구성된 이 건물은 연 면적이 약 9,994m2에 달하는 대규모 시설이다. 스캇노스아시아 법인의 오피스는 물론, 물류 시설과 판매 공간 및 소비자 체험 시설 등 복합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건물 1층은 국내 최대 규모의 자전거 관련 시설이다. 스위스 프리미엄 자전거인 '스캇'의 쇼룸과 국내 유일의 직영점을 만나볼 수 있다. 개방형 구조로 방문객들이 스캇의 자동화 물류 시스템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디지털 생산 프로세스 만든다
(2020년 6월)

영원무역이 디지털 생산 프로세스 구축을 위한 프로젝트에 나섰다. 독일 아헨공대와 협력을 통해 '노스페이스 스토어 매뉴팩처링'을 선보인다는 계획으로, 명동 본사에 위치한 '노스페이스' 직영점에 시설을 구축한다. 스토어 매뉴팩처링은 아디다스 등 글로벌 패션기업들이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차원에서 시도하고 있는 전략으로, 영원무역 또한 소비자들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프로젝트를 준비 중이지만 중장기적으로는 디지털 의류생산 프로세스 구축까지 염두에 둔 시도로 분석된다. 실제 영원무역은 국내 대표적인 수출기업으로, 디지털 생산에 대한 관심과 투자를 늘려오고 있으며 해외 공장에서는 이미 자동화 재단기를 도입해 사용 중이다.

사업성과는 어떨까?

노스페이스·룰루레몬 흥행에 영원무역 질주
(2020년 12월)

코로나19 확산으로 글로벌 경기가 침체된 상황에서 영원무역이 무서운 저력을 발휘하고 있다. 영원무역은 상반기까지만 해도 의류 수요 급감과 글로벌 셧다운이 겹쳐 OEM사업 실적이 역성장했지만, 3분기에 누적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전년 동기 대비 증가세를 기록했다. 영원아웃도어가 국내에서 전개하는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리딩 브랜드로서 자리를 굳히며 패션업계 불황헤 맞서 선전을 이어가고 있다. 업계에서는 영원무역의 올해 실적이 OEM부문 회복과 브랜드 사업 활약에 힘입어 전년 대비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노스페이스는 의류패션 브랜드 중 유일하게 100대 브랜드에 포함되며 8년 연속 업계 1위 자리를 지켰다. 영원무역은 OEM을 통해 노스페이스, 아디다스, 파타고니아, 룰루레몬 등 글로벌 유명 브랜드 제품을 생산 및 공급하고 있다. 특히 캐나다 요가복 브랜드 룰루레몬은 올해 '애슬레져' 바람에 힘입어 3분기 매출액이 전년 동기대비 22% 증가했다. 이처럼 코로나19라는 불리한 환경 속에서도 영원무역은 꾸준히 실적을 올리고 있다.
상반기 영업익 1,023억 , 전년대비 22% 감소
(2020년 8월)

영원무역이 코로나19 여파로 올 상반기 영업이익이 전년대비 22.6% 감소했다. 영원무역은 지난 14일 반기보고서를 내고 올해 상반기 영업이익이 1,023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상반기와 비교해 22.6% 감소한 수치이다. 영원무역은 아웃도어 의류 브랜드를 베트남 등 해외 공장에서 주문자상표부착방식(OEM)으로 생산, 수출하는 업체로, 이번 실적 악화는 영원무역의 주요 수출국인 미국, 유럽 지역의 코로나 확산에 따른 수출 물량 감소 등으로 분석된다.

2021 최신이슈

사업내용

· '타키'잠정 중단
· 마스크 사업 추진 ··· 신 수익원 기대
· 인도 사업 속도 낸다
· 제조 · 브랜드 유통으로 사업 이원화

사업성과

· 2분기 최고 실적 시현
· '스캇' 실적 방어효과로 효자 역할

어떤 사업을 했을까?

'타키'잠정 중단

(2021년 2월)

영원무역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타키'운영을 잠정적으로 중단한다. 이는 노스페이스에 주력하기 위함으로 분석된다. 현재 자사 홈페이지에 "더 나은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라는 공지를 통해 온라인 서비스를 중단한 상태이다. 영원무역 성기학 회장은 "타키는 좋은 제품을 만드는 데에는 성공했지만 마케팅과 판매에서 원하는 결실을 얻지 못했다"며, "당분간 OEM회사로서 경영에 전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영원무역 측은 "완전한 사업 철수가 아니라 잠정 후퇴다"라며 앞으로 상황을 보고, 브랜드를 재런칭할 수 있다는 의사를 밝혔다. 한편 타키는 기능성을 기본으로 한 캐주얼 감성을 강화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마스크 사업 추진 ··· 신 수익원 기대
(2021년 3월)

영원무역이 마스크 사업에 진출한다. 영원무역은 오는 31일 예정된 정기 주주총회에서 의약외품 제조 및 판매를 사업정관에 포함시킬 예정이다. 영원무역이 마스크 시장에 발을 들여 놓는 것은 불확실한 시장에서 안정적인 수익원을 마련하기 위한 것으로 풀이된다. 아웃도어 제품들이 기본적으로 날씨와 유행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만큼, 아웃도어 업계는 재고손실 위험에 항상 직면해 있다. 이런 가운데 코로나19라는 예상치 못한 악재가 덮친 것이다. 그래서 마스크 사업에 진출한 것인데, 업계 일각에서는 지난해와는 다르게 마스크 품귀현상이 없어 수익성 확보에 다소 회의적일 수 있다는 시각이 나오고 있다. 마스크 공급 안정화로 업계 전반에 걸쳐 매출이 느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인도 사업 속도 낸다
(2021년 4월)

영원무역이 인도 와랑갈의 카카티야 메가텍스타일 파크에서 사업을 시작한다. 인도 현지 매체 더힌두닷컴은 영원무역이 향후 6개월 이내에 와랑갈에서 공장 5개를 가동하고 이후 3개 공장을 인수할 계획이라고 보도했다. 카카티야 메가텍스타일파크에서의 사업으로 1만 2,000여개의 일자리가 창출될 예정이다. 영원무역 성기학 회장은 와랑갈 사업이 인도 사업의 기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성기학 회장은 지난 1일 진행된 화상회의에서 K.T.라마라오 정보통신부 장관에 감사의 뜻을 표했다. 와랑갈의 카카티야 메카 텍스타일 파크 사업을 발표한 날부터 지속적인 지원을 제공했다는 것이다. 라마라오 장관은 영원무역이 인도 섬유 사업의 이정표로 여겨져야 한다며 더 많은 기업의 투자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제조 · 브랜드 유통으로 사업 이원화
(2021년 5월)

노스페이스 위탁제조생산을 맡고 있는 영원무역이 코로나19장기화로 의류업계가 침체된 상황 속에서도 브랜드 유통 부문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영원무역은 제조OEM부문의 매출이 하락을 기록했음에도 자회사 '스콧(Scott)'을 중심으로 한 브랜드유통 부문으로 제조OEM 사업의 실적 하락세를 보완했다. 브랜드유통 및 기타 부문의 매출액은 2016년 7,758억에서 지난해 1조 1,972억원으로 매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 같은 수익성을 기반으로 영원무역은 실질적 무차입기조를 유지하고 있다.

사업성과는 어떨까?

2분기 최고 실적 시현
(2021년 8월)

영원무역의 2분기 연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대비 각각 24.2%, 102.8% 증가한 6,777억원, 1,049억원을 기록했다. 제조 OEM부문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대비 28.2%,134.5% 증가했으며 달러기준 수출액은 약 40% 증가했다. 주요 종속회사인 Scott의 매출액이 전년 동기대비 약 21% 증가했고, 영업이익이 300억원에 이르러 브랜드유통 및 기타 부문의 실적을 견인한 것으로 나타났다. 달러기준 매출액이 2019년 2분기 수준에는 이르지 못했으나, 재고 축적을 위한 바이어들의 오더가 2분기부터 집중되면서 원가율이 개선되었다. 뿐만 아니라 영업이익 레버리지 효과 역시 크게 나타나면서 OEM부문의 영업이익률이 22% 상회하면서 역대 최고 수준 마진을 시현했다.
'스캇' 실적 방어효과로 효자 역할
(2021년 5월)

글로벌 의류 OEM업체 영원무역이 2013년 자전거사업을 위해 인수한 '스캇'으로 실적방어 효과를 톡톡히 보았다.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자전거 구매 수요가 증가하면서 수익성이 크게 개선되었기 때문이다. 영원무역은 아웃도어, 스포츠의류, 신발 등을 제조해 수출하는 제조 OEM과 아웃도어 브랜드, 자전거, 스포츠 용품을 판매하는 브랜드유통부문으로 사업이 나뉜다. 영원무역은 아웃도어시장이 포화상태에 이르면서 경쟁이 심화되자 이를 타개할 돌파구로 자전거사업을 낙점했다. 아웃도어 OEM과 결이 비슷한 사업이라는 판단이 작용했다. 그간 자전거사업은 실적 기여가 크지 않았지만 코로나19 확산으로 코로나시대의 이상적인 교통수단으로 각광받으면서 올해 1분기 스캇은 매출이 3,110억원으로 전년동기대비 19.7% 증가하였으며 영업이익은 2배 증가했다. 영원무역 관계자는 "글로벌 시장에서 자전거, 스포츠 브랜드 유통 및 물류사업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해 지속적인 성장을 도모해나가겠다"고 말했다.

경쟁사비교

#다른 회사보다 잘나갈까 못나갈까

2810

영원무역2021 ver.

경쟁사 비교

영원무역

매출액1조 1,406억

영업이익1,139억

대표사업의류 도매업(OEM)

현황2분기 최고 실적 시현

경쟁사
  • 한세실업
  • 화승엔터프라이즈
  • 그 외
    -

한세실업

매출액1조 6,573억

영업이익540억

대표사업의류 도매업(OEM)

현황2분기 어닝 서프라이즈

화승엔터프라이즈

매출액40억

영업이익11억

대표사업신발 도매업(OEM)

현황글로벌 신발OEM업계 최초로 유엔기후변화협약 가입

종합분석

#강점#약점#기회#위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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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원무역2021 ver.

강점STRENGTH

환경변화에 따른 빠른 대처능력

약점WEAKNESS

노스페이스의 정체된 성장

기회OPPORTUNITY

유럽의 자전거 수요 확대

위협THREAT

코로나19의 지속되는 악화

강 점STRENGTH
환경변화에 따른 빠른 대처능력
영원무역은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빠른 상황대처로 다른 경쟁기업과는 다르게 높은 실적을 냈다. 실제 국내 대표적인 OEM기업 영원무역과 한세실업의 상승폭은 각각 26.18%, 11.14%로, 두배가 넘는다. 이처럼 같은 OEM기업임에도 불구하고 상승폭이 다른 이유는 영원무역이 기능성 의류를 생산하는 기업이기 때문이다.일반 의류 소비는 아직 회복이 더딘데 비해, 팬대믹 상황에서의 개인 스포츠 수요는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또한 영원무역이 50%의 지분을 소유하고 있는 스위스 자전거 브랜드인 스캇의 지난해 4분기 매출이 38.8% 성장했다. 이처럼 영원무역은 국내 OEM기업들 사이에서 경쟁우위를 높이는 대처능력을 보이고 있다.
약 점WEAKNESS
노스페이스의 정체된 성장
코로나19 확산 이후 아웃도어 브랜드가 호황을 맞으며 업계 1위인 노스페이스의 성장률이 다소 정체되었다. 디스커버리, 내셔널지오그래픽 등 MZ세대 등 젋은 소비자층을 겨냥한 브랜드들이 20% 가까이 성장률을 보이며 노스페이스의 뒤를 바짝 쫓고 있다. 코로나19로 야외활동이 가능한 아웃도어 활동이 늘어나며 디스커버리, 내셔널지오그래픽등의 브랜드가 두자릿수의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영원무역의 노스페이스는 5.3% 성장세를 기록한 것에 반해, 디스커버리는 18.2%, 내셔널지오그래픽은 전년대비 23.6% 상승했다. 젊은 소비자를 겨냥한 신제품이 연이어 출시되고 있는 디스커버리와 내셔널지오그래픽과는 다르게 노스페이스는 타브랜드와는 다르게 신제품이 드물다고 보여진다. 업계가 young한 감성의 히트 제품을 꾸준히 내놓고 있는 만큼 업계 호황을 이끌만한 제품이 필요하다.
기 회OPPORTUNITY
유럽의 자전거 수요 확대
유럽의 자전거 수요가 계속해서 확대되고 있다. 코로나19 세계 대유행으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 문화가 확산되면서 대중교통의 대안으로 자전거수요가 빠르게 상승한 것으로 분석된다. 뿐만 아니라 교통체증 완화와 주차공간 문제 해결책으로 정부와 지자체들이 자전거 사용을 권장하며 자전거 도로를 신설하는 등 전기자전거 인프라 또한 확충되고 있다. 더불어 전기자전거 산업이 대세로 떠올랐다. 화석연료를 쓰지 않는 친환경 열풍으로 전동킥보드와 같은 개인용 모빌리티 산업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같은 변화가 영원무역의 수익으로도 이어졌는데, 실제 코로나19 이후 스캇의 3분기 매출액은 3,010억원을 기록하며 전년대비 47% 늘었다.
위 협THREAT
코로나19의 지속되는 악화
국내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백신접종이 이루어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델타변이 확산으로 인해 전세계 코로나19 일일 확진자가 평균 32만명을 육박하고 있다. 최근 인도는 기하급수적인 확산세를 보이고 있는데 하루에만 2.7만명의 확진자가 나오고 있으며 인도네시아는 코로나19 확진자가 420만명, 필리핀은 249만명에 달했다.
이러한 확산세는 OEM기업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작년 필리핀과 말레이시아 공장이 코로나 확산세로 전 지역 공장이 셧다운돼 수출에 차질을 빚었기 때문이다. 현재 이러한 확산세가 지속된다면 언제 다시 셧다운이 될지 예상할 수 없다.

기업문화는 어떨까?

#비전#미션#핵심가치#인재상

2810

영원무역2021 ver.

경영철학
경근과 일신을 바탕으로 고객 중심의 경영을 통한 지속 성장을 달성합니다.
경근 : 부지런하고 근면하게 일하는 것을 공경합니다.

일신 : 날마다 새로워집니다.
핵심가치
01
H
Honest and Integirty
핵심가치
02
E
Excellence
핵심가치
03
A
Agility and Accountability
핵심가치
04
RT
CaRe for socieTy

어떤 인재를 원할까?

#인재상

01
영원의 가치를 공유할 인재를 찾습니다.
매사에 정직하고 맡은 업무에 성심을 다하는 사람
급변하는 업무환경에 민첩하게 대응하는 유연성을 갖춘 사람
주어진 직무에 주인의식을 가지고 목표한 성과를 위해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는 사람
봉사와 환경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사람

생생채용정보

#채용규모#채용동향#채용절차

2810

영원무역2021 ver.

어떻게 채용할까?

#채용절차

  1. 01서류전형
  2. 02ESPT
  3. 031차면접
  4. 042차면접
  5. 05채용검진
    최종합격
ESPT
서류전형 합격 후 영어말하기시험인 ESPT를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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