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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시스그룹

2021 v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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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시스그룹 2021 v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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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눈에 보는 기업정보

#기업개요#현직자이야기#종합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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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시스그룹2021 ver.

기업개요

고객

B2B
B2C

자사

퍼시스
일룸
시디즈

경쟁사

코아스
현대리바트
에넥스

종합분석

Strength
디자인 경쟁력 확보
Weakness
한발 늦은 홈케어 시장 진출
Opportunity

아파트 재건축 및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한 가구업계 성장세

Threat
글로벌 '우드 쇼크' 발생

사업개요

퍼시스 : 사무용 가구
일룸 : 생활 가구
시디즈 : 의자 전문 브랜드
사무환경 컨설팅

재직자가 본 퍼시스

79

조직문화분위기
82
연봉복지
72
커리어성장
81
근무시간휴가
83
경영진비전
78

"사무 환경이 좋다."

"워라밸 휴가를 자유롭게 쓸 수 있다."

"좋은 사람들이 많아서 인간관계 스트레스가 적다."

"밤샘작업이 있을 때가 있어 피곤이 쌓일때가 많았음"

"조금 더 자유롭고 창의적인 업무분위기가 아쉽다"

어떤 기업일까?

#무엇을 파는 회사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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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시스그룹2021 ver.

무엇을 파는 회사일까?

퍼시스는 사무환경에 대한 연구를 바탕으로 사무용 가구를 제조하는 기업이다.

※ 20210503 기준

퍼시스
퍼시스 : 데스크&패널, 사무용·회의용·로비용 의자, 회의&강의 시스템 등 사무용 가구
일룸
일룸 : 가정용 생활 가구
데스커 : 홈오피스 & 스타트업 & 생활 가구
슬로우 : 수면 전문 브랜드
시디즈
시디즈 : 의자 전문 브랜드
알로소 : 소파 전문 브랜드
사무환경 컨설팅
비즈니스 환경의 변화, 기술의 발전, 가치관의 변화를 주시하며 사람들의 삶을 더욱 윤택하게 만들어줄 사무환경 솔루션을 제안

기업이 말하는 기업정보

#어떤 사업을 했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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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시스그룹2021 ver.

퍼시스 그룹의 현황은?

#사업보고서 #보도자료

국내 240여 대리점, 해외 70개국 수출

동사는 노동집약적이며 중소기업적 업종으로 분류되는 가구산업에 참여하여 고품격 개념의 제품특화, 생산 자동화 등을 바탕으로 한 품질차별화와 대리점 유통, 물류서비스 등 대고객 서비스를 통해 국내 최고의 지명도로 가구산업 전반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동사의 국내영업은 전국에 걸쳐 있는 240여개의 전문 유통 대리점을 통해 경쟁사와 차별성을 이루었고, 수출의 경우에는 1986년 사무용가구 제품개발 초기부터 시작하여 중동, 중남미 등을 중심으로 세계 70여개국에 FURSYS라는 단일한 자체 브랜드로 수출하고 있습니다.

신사업 다각화

이달 말 주주총회를 앞두고 중견·중소기업들이 새로운 먹거리를 찾아 신사업을 정관에 추가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 사무용 가구업체 퍼시스는 26일 열리는 정기주주총회에서 소독·방제 서비스업, 위생관리용역업, 통신판매업을 사업목적에 추가하는 안건을 상정한다. 퍼시스 계열사인 의자업체 시디즈도 같은 날 위생관리용역업과 소독·방제서비스업을 안건으로 올리기로 했다. 가구업계에선 경쟁 가구업체들의 신사업 영향을 받은 것으로 보고 있다.

2021 사업방향은?

#사업보고서 #보도자료

코로나19 사무환경에 맞춘 제품 차별화
2021년은 포스트 코로나의 새로운 질서가 시작되는 중요한 시기입니다. 이러한 변화의 물결 속에서 한 단계 더 도약하기 위해 퍼시스는 사무환경 영역을 확장하고 스마트 워킹, 애자일 워킹 등 일하는 방식의 변화를 주도할 수 있도록 가구뿐 아니라 오피스 전반을 아우르는 공간 솔루션을 개발하고 투자해 나갈 계획입니다. 퍼시스의 다양하고 새로운 시도를 바탕으로 제품특화 및 품질차별화, 우수한 대고객서비스를 통해 국내 최고의 브랜드로 가구산업 전반을 주도해 나가겠습니다.

홈케어 시장 진출

코로나19로 반사이익을 거둔 가구업체가 건물소독 등이 가능한 ‘홈케어’ 시장에 본격적인 날개를 펴고 있다. 정기주주총회에서 소독·방제 서비스업, 위생관리용역업, 통신판매업을 사업목적에 추가하는 안건을 상정한다. 퍼시스 계열사인 의자전문업체 시디즈도 내달 26일 주총에서 퍼시스처럼 위생관리용역업과 소독·방제서비스업을 사업목적 추가 안건으로 올려 케어서비스 사업에 나서기로 했다.

최신 이슈 캐치

#어떤 사업을 했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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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시스그룹2021 ver.

2020 최신이슈

사업내용

· 프리미어 중역가구 출시
· 데스커와 디캠프, 스타트업 사무 공간 조성 위해 맞손
· 퍼시스 사무환경 세미나 2020 온라인 개최
· 시디즈, 의자 브랜드 최초로 미국 아마존 라이브 방송 진행

사업성과

· 2019년 대비 2020년 그룹사 매출 12% 성장
· 일룸,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0에서 2관왕

어떤 사업을 했을까?

프리미어 중역가구 출시

퍼시스가 공간 활용성이 높고 클래식한 디자인이 특징인 프리미어 중역 가구 ‘인콘트로’를 출시했다. 사무환경 전문 기업 퍼시스는 최근 실무형 리더가 늘어나면서 콤팩트한 공간에 대한 요구가 늘어남에 따라, 프리미어 라인 인콘트로를 출시하게 됐다고 7일 밝혔다.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클라우디오 벨리니’와 협업한 인콘트로는 이탈리아어로 ‘만남’이란 의미다. 고급스러움과 무게감을 주는 짙은 회색의 무늬목과 모던한 느낌의 메탈 프레임이 조화를 이뤄 세련된 디자인 감각을 느낄 수 있다.인콘트로는 △데스크 △회의테이블 △개인서랍 △캐비닛 △크레덴자 등으로 구성된다. 공간 효율적인 콤팩트한 디자인과 실제 사용성을 고려한 실용적 구성이 특징이다. 정면을 향해 돌출된 데스크 상판(확장형 상판)은 회의 테이블이 없어도 자유로운 미팅이 가능하다. 또한 △IT기기 연결을 위한 배선 솔루션 △착석 시 불편함을 최소화하는 가림판 디자인을 통해 합리성도 높였다.
데스커와 디캠프, 스타트업 사무 공간 조성 위해 맞손
데스커와 은행권청년창업재단 디캠프가 스타트업의 성장과 자립을 위해 손을 잡았다. 데스커와 디캠프가 스타트업의 빠른 성장과 자립을 위해 프론트원에 데스커 존과 오피스 체인지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스타트업의 비즈니스 성장을 돕는 것이 MOU의 주요 골자다. 해당 협약으로 데스커는 스타트업의 자립 비용을 줄이고 창업자와 스타트업 종사자의 업무 효율을 높이고자 디캠프와 프로트원을 졸업하는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사무용 가구를 제공하는 오피스 체인지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또한, 디캠프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여 7월에는 마포에 개소한 프로트원 사무공간에 스타트업 맞춤형 가구 브랜드인 데스커 존(스타트업 전문 가구 브랜드)도 조성했다. 데스커는 디캠프 투자, 입주 대상이 될 초기 스타트업을 발굴하는 국내에서 가장 오래, 정기적으로 개최되고 있는 데모데이인디데이 프로그램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기도 했다. 강성문 일룸 대표이사는 "데스커는 그 태생부터 스타트업을 위한 가구 브랜드로서 출범하였다. 국내 최대 스타트업 네트워크 허브인 디캠프와의 이번 협력을 통해 건강한 스타트업들과 함께 성장하며, 그들의 원활한 자립을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퍼시스 사무환경 세미나 2020 온라인 개최
사무환경 전문 기업 퍼시스가 11월 10일부터 2주간 온택트 에디션으로 진행한 ‘퍼시스 사무환경 세미나 2020’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퍼시스 사무환경 세미나는 일하는 방식과 공간의 변화에 대한 연구 결과를 공유하고 소통하는 자리로 5회째 진행됐다. 이번 세미나는 ‘우리에게 오피스가 반드시 필요할까?’라는 주제로 코로나19가 바꾼 일하는 방식의 변화를 소개하는 한편 오피스의 역할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했다. 퍼시스는 커뮤니티 공간이자 업무, 휴식, 동료와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워크 라운지 ‘서로의 광장’ 온라인 투어 영상도 선보였다. 퍼시스는 비대면 업무 흐름에 맞춰 구성원 간 공감과 연결이 가능한 공간을 조성함으로써 일터 환경은 변화하지만 공유와 소통의 장을 제공하는 오피스의 새로운 역할을 강조했다.
시디즈, 의자 브랜드 최초로 미국 아마존 라이브 방송 진행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인 시디즈가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인 아마존에서 국내 의자 브랜드 최초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해당 라이브 방송은 아마존US 입점 기업 중 우수실적 기업 상위 100개사를 대상으로 코트라가 지원했다. 시디즈의 2020년 상반기 미국 아마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4배 성장했고 특히 미국 신학기가 시작되는 9~10월에 매출이 큰 폭으로 증가했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국내에서 활동하는 글로벌 인플루언서와 함께 대표적인 사무용 의자 'T50'과 'T80', 학생용 의자 '링고' 등 주요 제품을 선보였다. 시디즈 관계자는 "그동안 성공적인 국내 라이브 방송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 의자 브랜드 최초로 아마존 라이브 방송까지 기획했다. 글로벌 시장을 적극 공략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업 성과는 어떨까?

2019년 대비 2020년 그룹사 매출 12% 성장
퍼시스 그룹은 2019년 대비 2020년 그룹사 매출이 12% 성장하여 2020년 그룹사 총매출액 8,267억을 기록했다. 이러한 매출액 증가는 일룸과 시디즈의 성장이 크게 작용했다. 일룸의 2020년 매출액은 2019년 매출액 2,395억 원에서 30% 성장한 3,123억 원을 기록했다. 시디즈 역시, 2019년 대비 2020년 매출액이 17% 늘어난 2,274억 원이었으며 영업이익은 130% 오른 198억 원을 기록했다. 사무용 가구 업체인 퍼시스는 코로나19로 인한 매출 하락이 있었지만, 2020년 3분기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2.7% 늘어나 매출 증가 흐름을 만들었다. 특히,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81.4% 증가한 71억 원, 순이익이 32.9% 상승한 115억 원을 기록한 것은 눈에 띄는 성과이다.
일룸,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0에서 2관왕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0에서 '홈 퍼니처', '키즈 퍼니처' 부문에서 수상했다. 홈퍼니처 부분을 수상한 일룸의 상품은 가족 생애 주기에 따라 유연하게 변화가 가능한 패밀리 침대 '쿠시노'이다. 쿠시노는 패밀리 베드로 신혼 때 사용하던 퀸 사이즈 침대에 싱글 침대와 가드를 추가해 조합하면 온 가족을 위한 패밀리 침대로 바꿀 수 있고 아이가 성장하면 싱글 침대를 분리해 자녀의 독립 공간에 활용 가능하다. 키즈 퍼니처 부문에서는 키즈 테이블인 '따볼리네또'가 선정됐다. 따볼리네또는 '2019 일본 굿 디자인 어워드' 선정에 이은 수상으로 디자인 가치를 다시 한 번 인정받았다. 따볼리네또는 이탈리아 디자이너 알레산드로 멘디니와 컬래보레이션 한 상품으로 아이의 놀이 친구가 되어 줄 '나무로 만든 그림책' 이라는 콘셉트이다. 일룸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을 통해 소비자의 주거환경, 생활 습관,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바탕으로 가구를 전문적으로 개발해온 자사의 열정과 혁신적인 디자인 가치를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일룸은 소비자에 대한 연구를 바탕으로 심미성과 실용성, 안전성을 두루 갖춘 가구를 만들기 위해 변함없이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2021 최신이슈

사업내용

· 홈케어 사업 진출 모색
· 공간 디바이더 ‘포레스티’ 출시
· 퍼시스 알로소, 기능성 패브릭 소파 출시

사업성과

· 일룸 캐스터네츠 1~2월 매출 증가

어떤 사업을 했을까?

홈케어 사업 진출 모색

사무용 가구 1위 업체인 퍼시스가 건물소독 등이 가능한 홈케어 시장에 진출할 준비를 하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사태 이후 위생과 방역 시장 전망이 긍정적인데다 실적 정체에서 벗어나기 위한 결정으로 풀이된다. 하지만 발빠르게 새로운 사업과 서비스를 선보인 경쟁사에 비해 늦었다는 평가가 뒤따른다. 17일 퍼시스 등에 따르면 퍼시스는 내달 26일 열리는 정기주주총회에서 소독·방제 서비스업, 위생관리용역업, 통신판매업을 사업목적에 추가하는 안건을 상정한다. 퍼시스 계열사인 의자전문업체 시디즈도 내달 26일 주총에서 퍼시스처럼 위생관리용역업과 소독·방제서비스업을 사업목적 추가 안건으로 올려 케어서비스 사업에 나서기로 했다. 퍼시스는 홈케어 시장뿐만 아니라 통신판매업을 사업 목적에 추가해 온라인 판로 변화도 꾀할 계획이다. 하지만 경쟁사에 비해 늦었다는 평가가 업계에서 나온다. 경쟁사들은 발빠르게 신사업과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공간 디바이더 ‘포레스티’ 출시
퍼시스는 오피스 공간을 효율적으로 구성할 수 있는 공간 디바이더 ‘포레스티’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오피스 내 유연한 공간 구획과 효율적인 활용이 더욱 중요해짐에 따라 고정된 벽이 아닌 이동 가능한 화이트 보드나 패널, 식물 등으로 구획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또한 구획 기능과 함께 오픈 오피스 내에서 소음을 최소화하는 솔루션도 주목받고 있다. 퍼시스가 새롭게 출시한 포레스티는 흡음 기능은 물론 인테리어 오브제 역할을 하는 공간 디바이더다. 서로 다른 공간 사이에 여러 개 유닛을 일렬로 배치하면 공간 활용도를 높이는 구획이 가능하고, 코너에 단독 배치하면 감각적인 인테리어 효과도 얻을 수 있다. 퍼시스 관계자는 “변화하는 사무환경에 기업이 보다 유연하게 대응하도록 공간 구획과 흡음, 인테리어 기능까지 갖춘 포레스티를 출시하게 됐다”며 “오픈 오피스를 위한 유연한 사무환경을 구성하는 스크린 솔루션을 비롯해 새로운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퍼시스 알로소, 기능성 패브릭 소파 출시
퍼시스 그룹의 프리미엄 소파 전문 브랜드인 알로소가 생활 오염에 강한 기능성 패브릭 '모스토'를 출시했다. 모스토는 유럽산 기능성 패브릭으로, 원사 한 올 한 올에 나노 코팅을 입혀 생활 오염에 강하며 플록킹 방식으로 제작하여 올 풀림에 강해 어린 아이와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서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소파는 오랜 시간 피부와 밀접하게 맞닿은 가구인 만큼 친환경성을 고려하여 국제 친환경 섬유품질 인증 '오코텍스 스탠다드 100'에서 1등급을 획득했다. 알로소는 이번 '모스토' 패브릭을 출시하여 '노르딕'과 '솔라'까지 기능성 패브릭 3종 라인업을 완성했다. 알로소는 '모스토' 패브릭 출시를 기념하여 네이버 스토어에서 '패브릭 소파 기획전'을 진행했다.

사업성과는 어떨까?

일룸 캐스터네츠 1~2월 매출 증가
퍼시스그룹 일룸은 반려동물 가구 시리즈인 '캐스터네츠'가 지난 1~2월 동기 매출이 전년 대비 127% 증가했다고 밝혔다. 캐스터네츠 시리즈는 책장캣타워·데스크 스텝·커스텀 캣타워 등 6종으로 구성된 가구 시리즈로 지난 2019년 11월 출시 이래 월평균 매출이 꾸준히 성장했다. 또한 2020년 11월 선보인 '커스텀 캣타워'의 경우 H형제품은 지난 2~3월 판매량이 지난 해 12월~1월 대비 30% 늘었고 L형 제품은 같은 기간 판매량이 43% 뛰었다.
일룸 '캐스터네츠'는 펫 업계 협업 활동으로 2월 EBS 반려묘 프로그램인 '고양이를 부탁해'와 파트너쉽을 체결하였고 4월에는 반려동물 토탈 라이프 서비스인 '놀로'와 오프라인 협업 전시 공간인 'House of Feline'을 선보였다. 이처럼 일룸은 앞으로 다양한 펫 업계 협업 활동을 바탕으로 캐스터네츠 시리즈의 매출이 꾸준히 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일룸 관계자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행복한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협업 활동들을 기획했다. 반려인들이 반려동물과 함께 더 나은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활동들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경쟁사비교

#다른 회사보다 잘나갈까 못나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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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시스그룹2021 ver.

경쟁사 비교

퍼시스그룹

매출액8,267억

영업이익

대표사업가구를 통해 공간 솔루션 제공 사업

현황오픈 오피스 용 공간 디바이더 출시, 홈케어 시장 진출

경쟁사
  • 코아스
  • 현대리바트
  • 그 외 경쟁사
    에넥스, 동서가구 등

코아스

매출액1,129억

영업이익31억

대표사업가구 및 사무용기기 제조, 실내칸막이 공사

현황체험형 전시장 오픈, 플랫폼 사업 확대

현대리바트

매출액1조 2,376억

영업이익239억

대표사업가정용, 사무용, 아파트용 가구 등을 제조 및 판매

현황홈 인테리어 시공 전문가 육성, 라이브커머스 채널 출범

종합분석

#강점#약점#기회#위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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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점STRENGTH

디자인 경쟁력 확보

약점WEAKNESS

한발 늦은 홈케어 시장 진출

기회OPPORTUNITY

아파트 재건축 및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한 가구업계 성장세

위협THREAT

글로벌 '우드 쇼크' 발생

강 점STRENGTH
디자인 경쟁력 확보
퍼시스, 일룸, 시디즈, 슬로우, 데스커 등 가구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퍼시스 그룹은 코로나19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이 커진 상황속에서도 남다른 디자인 경쟁력으로 견고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퍼시스 그룹은 2019년, 국내 가구업체 중 거의 유일하게 전년 대비 매출 성장세를 기록했다. 업계에서 이러한 퍼시스 그룹의 성장세의 비결로 '디자인 역량'을 꼽는다. 퍼시스 그룹은 1983년 설립 이후 디자인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사용자 중심의 제품 디자인을 고수하는 '디자인 경영'을 강조해왔다. 이로써 퍼시스 그룹은 디자인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2018년 5월에 국내 최초의 통합 가구연구소 '스튜디오 원'을 오픈했다. 이러한 노력으로 퍼시스 그룹은 국내 기업 최초로 세계 3대 디자인상을 석권하는 등 디자인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약 점WEAKNESS
한발 늦은 홈케어 시장 진출
'홈케어' 시장이 코로나 19로 본격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가구업체가 홈케어 시장에 주목하는 이유는 코로나 19 이후 위생과 방역 시장 전망이 긍정적이며 실적 정체에서 벗어나기 위한 결정으로 보인다. 가장 먼저 홈케어 시장에 진출한 한샘은 당사 제품과 홈케어 서비스를 연계한 멤버십인 '한샘 홈케어' 서비스를 운영 중이며 현대리바트는 그룹사인 현대렌탈케어와 협력해 2019년부터 '현대큐밍 매트리스' 렌탈 서비스 상품을 운영 중이다. 하지만 퍼시스 그룹은 올해 홈케어 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상황이다. 국내 홈케어 시장은 약 7조원 규모로 추산되며 홈케어 시장의 성장이 가속화 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퍼시스 그룹의 홈케어 시장 진출은 다소 늦은 것으로 판단된다.
기 회OPPORTUNITY
아파트 재건축 및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한 가구업계 성장세
코로나 19 사태로 최대 실적을 거둔 가구업계가 올해 역시 서울 아파트 재건축 호재와 코로나 19 재확산 우려로 재택근무가 계속되면서 성장세가 예측된다. 서울 아파트 재건축 호재에 따른 이사 수요 증가가 개선될 것이란 기대감이 돌면서 매출 증가 흐름이 올해도 이어질 것으로 보이며 코로나 19 재확산으로 집콕 트렌드도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퍼시스 그룹은 데스커, 슬로우, 알로소 등 다양한 생활 가구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이에 따라 올해에도 퍼시스 그룹 내 전반적인 매출 증가가 이루어질 것으로 예측된다.
위 협THREAT
글로벌 '우드 쇼크' 발생
목재 생산 감소와 글로벌 물류 대란으로 목재값이 폭등하고 있다. 목재 공급은 줄었지만, 목재를 많이 쓰는 미국의 주택시장이 올해 빠르게 회복되면서 수요와 공급의 격차가 벌어지고 있다. 이에 따라 수입 목재에 의존하는 국내 산업은 비상인 상황으로 가구, 인테리어 자재 등의 가격 상승도 잇따르고 있다. 가구업계에 따르면 가구 자재로 주로 쓰이는 파티클보드 가격은 지난해까지 1장에 8000원대를 유지했으나 올해 들어 1만 3000원까지 폭등했다. 또한, 3월부터 원자재 부족으로 납기를 맞추지 못해 지체보상금을 물고 향후 입찰에서 불이익을 받는 사례도 나타나고 있다. 가구의 주요 원자재인 목재값 폭등은 가구 업체인 퍼시스 그룹에 제품 가격 및 물류 운영에 악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다.

기업 문화는 어떨까?

#비전#미션#핵심가치#인재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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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재상
01
탐구정신
업무와 이를 둘러싼 배경 전반에 문제의식을 가지고, 현상과 이면을 정확하게 학습한다.
인재상
02
열의
끈기와 근성, 강한 책임감을 바탕으로 더 높은 수준의 목표를 세우고 반드시 성취한다.
인재상
03
이타심
사사로운 일이나 이익보다 공익을 앞세운다.

생생채용정보

#채용규모#채용동향#채용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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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떻게 채용할까?

#채용동향

  1. 011차면접
    (실기전형)
  2. 022차면접
  3. 03인턴실습
    (4주)
  4. 043차면접
    (최종면접)
실기전형 필요 직무
① IT 직군 전체 ② 세무/회계 - 직무역량 테스트
③ 제품 디자인 - 스케치 테스트 진행
④ 사무환경연구 - 도면 분석 테스트 진행
*실기전형은 신입전형에만 진행
Precruit 채용
퍼시스그룹 Precruit는 조기 취업확정형 채용으로, 신입사원 채용과 채용 절차는 동일하되 최종합격 후, 입사예정일만 신입사원 채용절차와 다르다. 회사와 입사 예정일을 조율하고 입사 과정까지 회사의 문화와 경험을 간접적으로 경험하는 네트워킹이 제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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