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주 회식 캠페인 벌이는 회사들 복지/문화
#절주 #119 #222 #미투 #절주캠페인 #건전음주
본 테마에서는 직원에게 절주 회식 캠페인을 벌이는 회사들을 소개합니다.
전체 15건
삼성물산 채용중분석리포트 도소매·유통 대기업 1000대
현대해상화재보험 분석리포트 은행·금융 대기업 1000대
LG유플러스 채용중분석리포트 네트워크·통신 대기업 1000대
월수금 회식을 제한하고 9시 이전에 회식을 끝내도록 하고 있고, 법인카드로는 노래방 결제를 불가능하도록 해서 2차 없는 회식 문화를 정착시켜가고 있음
LF 채용중분석리포트 섬유·의류 중견기업 캐치추천1000대
술은 1종류만, 1차에서 9시에 끝낸다는 의미의 119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회식 후 제보 내용이 있으면 비공개로 처리하되, 사실로 확인되면 무관용 원칙에 따라 처리
1가지 주종, 1차만, 9시까지! 119 회식문화 시행, 9시 이후 법인카드를 결제하게 되면 팀장 확인을 거쳐 '가급적 자중하자'라는 권고를 받음
아모레퍼시픽 채용중분석리포트 생활용품·화장품 중견기업 1000대
LG디스플레이 분석리포트 반도체·디스플레이 대기업 1000대
이랜드월드 채용중분석리포트 섬유·의류 대기업 1000대
종교의 영향으로 술 마시는 회식이나 접대가 거의 없고, 직원들끼리 뭉쳐 체육대회나 노래 페스티벌, 수련회 같은 사내 행사를 진행
비씨카드 은행·금융 대기업 1000대
한국아스텔라스제약 도소매·유통 중견기업
스테코 반도체·디스플레이 대기업
관심기업 채용공고